본문 바로가기

위메이드-위믹스

위믹스에 출시 돈버는게임 ‘ 갤럭시토네이도 ‘ 구글스토어에 설치법과 갤토후기

안녕하세요 책과 게임 예술등 문화를 사랑하는 블로거 시크릿타임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렸다시피 드디어 위메이드가 위믹스에 신작 p2e게임인 갤럭시 토네이도 온 위믹스를 출시해서 방금 막 플레이해본 정보를 별거 아니지만 풀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토네이도는 유저들과 토네이도 레이스라는 배틀을 통해 ‘ 토네이도 토큰을’ (토네이도코인’ 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는 유저분들이 많은데요.나중에는 다크에덴 모바일 또한 p2e로 재탄생된다고하니 주모해보세요.


여기서 중요한건 우리나라는 p2e를 규제중이기 때문에 ‘ 갤럭시 토네이도 온 위믹스 ‘ 줄여서 갤토를 플레이 하기 위해선 번거롭더라도 vpn으로 우회해 플레이 하실 필요가 있다는겁니다.

하는 방법은 상당히 쉽습니다.아참 애플 유저분들은 안타깝게도 아직 아이폰으로는 갤토를 플레이 하실 수 없습니다. 저도 남는 구기종 안드로이드폰 갤럭시노트4로 플레이 했어요.다행히 사양이 높지 않은 저사양모바일겜이라
무리는 없었지만요. 아이폰 유저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구글스토어 국가제한어플로 한국에선 차단이 걸린 갤럭시 토네이도 우회 하는법

1.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우선 vpn을 폰에 깔아주세요. 아무런 vpn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료 vpn의 경우 아무래도 과연 어떤 상황에서도 내 계정을 보호해 줄까?라는 우려가 남기에 이왕 그런 불안감이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유료도 괞찮을거 같아요.한달에 싼데는 4000-5000원이면 됩니다.

2. 구글 아이디를 새로 파주세요. Vpn을 키시고 한국이 아닌 미국 아이디로 만들어 주시면 간단합니다. 다들 남는 메일아이디 하나쯤은 있으실거 같은데 없으셔도 괞찮습니다.구글 아이디야 금방 만드니깐요.단 아이디를 만드는 과정동안 꼭 vpn을 켜주시고 다른나라 계정으로 만들어주세요

3. 아래 사진과 같이 따라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구글계정 아이디를 눌러주세요.


보시면 밑에 다른 계정 추가가 있을겁니다.
눌러주세요

방금 새로 만드신 미국이나 다른나라 아이디를 적어주시고 로그인 하시면 끝 ^^ 이제 차단이 걸린 앱들을 설치하실수 있으십니다. 단 이 과정동안은 반드시 vpn을 키고 따라해주세여.

그런데 또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구글스토어에서 갤럭시 토네이도가 어째서인지 아직 검색이 안되는 점인데요. 막출시해서 그런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t.galaxytornado&hl=ko&gl=US

GalaxyTornado on WEMIX - Google Play 앱

당신의 행성을 탐험하세요! 대박을 터 뜨리다!

play.google.com

괞찮습니다 제가 찾아서 링크를 붙여드릴게요. 아니면 크롬에서 직접 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 아까 과정을 따라오셨다면 무사히 설치가 능하실겁니다.


어? 근데 실행을 해보니 한국어로 나오네요??
한국은 출시 못해서 해외에만 글로벌 출시한다더니 갤럭시토네이도가 한국 게임사가 만든 게임은 맞나보군요. ^^ 정주 ㅈ까라 그래 , 우리 돈 벌어야 하는데 세계 5손가락안에 드는 한국 게이머들을 안받는건 안되지. 인방이라 장사도 쉽고 ‘ 이런건가? 어쨋든 저희한텐 좋은일이니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 게임에 접속하실땐 vpn 끄시고 하셔도 무방합니다. 설치때만 보통 필요하더라구요. 무료 쓰시는 분들은 인터넷 느려서 겜할때 답답하실수도 있으니 끄고 진행해주세요.



참 갤럭시토네이도는 로그인시 위메이드의 p2e nft 게임 플랫폼인 워믹스에 접속해주신후 연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카카오게임즈 게임 할때도 결제나 아이템획득등 위해서 카톡을 연동하시잖아요? 같은 이유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래소를 연결해두면 편하게 게임에서 얻은 코인을 거래소로 옮겨서 팔거나 보관이 가능하시고 그 반대로 거래소에서 코인을 구입해와 개임속에서 사용도 가능하십니다. 아이템매니아의 역활을 위믹스가 대신 하는것이죠. 번거롭지 않아 좋습니다. 이게 대형 플랫폼 게임사들의 p2e 게임을 해야하는 이유죠.


아까 갤폰쓸때 사진을 못찍어서 이 사진은걍 아이폰에서 찍었어요.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나 위믹스는 똑같이 있으니 상관없습니다.테러를 당해서 평점이 안습이네요 . 아무튼 깔아주세요


이렇게 위믹스 아이디도 만들어서 연동해주시면 서명을 하게 되고

짜잔!!!!


이렇게 접속이 완료 되셨습니다.
어렵나요??제가 설명을 너무 못해서 못알아 들으셨을까봐 걱정되네요 ㅠㅠ


튜토리얼을 깨주세여.


게임은 사실 별거 없는거 같아요.
그냥 저기 에너지 포인트가 매일 주어지는데
저거 포인트만큼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토네이도 룰렛을 돌릴수 있는것 같고 거기서 나오는 그림들의 결과에 따라서 방패와 로켓 레이드 에너지획득 골드획득등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유저들끼리 룰렛을 돌리며 랜덤으로 다른 유저의 골드를 약탈하거나 방패가 있으면 수비할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골드를 통해 내 행성의 플래닛을 발전시킬수 있고 플래닛을 다 개발하시면 다음 행성으로 가시는데 이때 내 캐릭터의 레벨도 오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하시거나 출석체크시 골드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네요. 카드깡도 있는데 모으면 보상을 주나봅니다.


이렇게 뉴스를 통해 누가 나를 공격했다는 사실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 골드를 약탈하고 룰렛을 돌려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면서 일정 주간 순위안에 들수록 코인을 지급 받나봅니다.

———-사실 게임성은 뭐 별거 없다고 보면
됩니다. 냉정히 걍 양산형겜이네요. 그리고 경쟁 시스템이라 코인 획득도 꽤 난이도 높아보여요. 하지만 대형 게임사가 운영하는 위믹스 플랫폼에서 토네이도 코인이 거래된다는 점에서 다른 어떤 p2e 잡게임사들의 양산형 게임들과 비교했을때 역시 이쪽이 같은 양산형이라도 코인의 가치 방어등에서 훨씬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nft 게임을 돈버는게임으로 투자의 개념으로 들어올 유저들은 상당히 많을걸로 예상됩니다.

거기에 이건 역시 돈드는 사람들이 순위에 들기 유리하고 높은 순위는 독식하겠지만 무료 혹은 적은 과금으로도 토네이도토큰 채굴에 도전은 해볼 수 있다는점에서 인기는 꽤 많을거 같기도 해요. 에너지가 룰렛 돌리다보면 순식간에 사라지기에 하루에 플레이 시간도 잠깐이면 된다는 장점도 있고 은근 중독성 있습니다. 왜 카지노가면 맨날 잃어도 룰렛이나 빠칭코 돌아가는 모습에 중독된다고 하잖아요?

그런 느낌입니다. ㅎ ㅎ

도움이 혹시라도 되셨다면 구독과 하트 혹은 댓글 부탁드려요 ^^ 다음번엔 더 좋은 정보로
찾아 올수 있도록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감사드리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