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능 효과 먹는법 부작용 정보

 우리나라의 인기 여자배우 신세경이 최근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피토틱스 브랜드의 뮤지로 활동하고 있는데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능 효과 및 먹는 법과 부작용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식약처 인증 팍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신세경-팍시-다이어트-원료-성분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원료

 

 인기 여배우인 신세경 님이 돈 받는다고 아무 제품이나 모델로 활동하면서 이미지를 소비하지는 않을 텐데 일단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의 주요 기능성 원료는 발효 율피 추출분말 성분이며 이 물질에 대해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직접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까지 받았습니다.

 일단 우리나라에서 식품검사에 가장 까다로운 식약처가 인증했으니 신뢰가 가는 원료인데 이 개별 인정형 원료 인증을 받기 위해서 총 2,763일의 굉장히 오랜 기간 연구를 하였고 24시간 발효시키고 12가지 과정을 거치면서 만들어낸 수많은 약사와 전문가들의 노력과 정성, 그리고 경험이 들어간 성분으로 팍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PTP 방식으로 개별 포장하면서 습기와 산화를 막도록 설계하여 휴대가 간편하면서 위생과 안전도 생각하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원료 성분

 원료의 경우 핵심원료인 발효 율피 추출분말은 물론 총 10가지 원료를 배합해서 체중감량 효과와 함께 다른 부가적인 효능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며 각종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정도로 풍부하게 함유되었습니다.

 기능성 성분을 확인해보면 각 성분의 하루 복용량 2정에 담긴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가 100%를 충족하고 있고 발효 율피,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나이아신, 아연에 이르기까지 다이어트와 함께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된 제품입니다.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능 효과 정보

신세경-팍시-다이어트-효과-효능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과

 

 1.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능 효과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과연 우리의 체중감량에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아야 할 텐데 마침 연구진이 발효 율피 추출분말을 기지고 사람에게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를 기록한 논문이 있습니다.

 실험대상은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비만인 사람들로 연령은 20세~65세까지 총 52명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고 하루마다 발효 율피 추출분말 1000mg를 섭취하면서 12주의 기간이 지났더니 섭취한 사람들은 체지방량이 598.87g 줄어든 반면 먹지 않은 사람들은 175.97g 오히려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총 복부지방 면적 감소도 확인했는데 섭취하지 않은 사람들은 겨우 1.36cm^ 감소하는데 그친 반면 발효 율피 추출분말을 꾸준히 섭취한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무려 24.52cm^ 수준의 감소 효과를 얻었다는 데이터가 있으며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체중감량과 좋은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분명하겠습니다.

 2.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좋음

 우리 신체건강을 유지하고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체내 면역기능을 유지하는 것인데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과 같은 경우 이런 면역력 유지를 도와줍니다. 종합비타민은 물론 아연이 충분히 들어있는데 아연은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꼭 필요한 중요 성분입니다.

 면역기능이 유지되면 자연스럽게 우리 몸속에 침입을 시도하는 나쁜 유해균과 바이러스한테 저항하면서 신체를 보호하고 감기와 같은 질병에 자주 걸리시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함께 들어있는 비타민E 성분의 경우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써 작용하여 유해 활성산소 제거를 도와주면서 신체의 노화를 늦추고 튼튼하게 개선시키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활력을 보충하는 효과가 있음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능 중 하나로 평소에 자주 피로하고 몸이 지쳐있던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타민B 성분이 함유된 이 제품은 몸속에서 에너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도와주고 또 지방과 탄수화물 등의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생성한 에너지의 효율적인 활용도도 높게 만들어줍니다.

 몸안에서 에너지가 충분히 보충되고 또 원활하게 사용이 이루어지기 시작한다면 당연히 활력이 신체에 돌기 시작하면서 지쳐있거나 피곤한 상태이던 몸이 건강해지고 하루를 힘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4. 비타민A 성분이 풍부함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효과는 눈 건강 개선에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다량의 비타민A 성분의 효능 때문인데 비타민A는 눈을 이루는 중요한 구성 성분 중 하나로 녹황색 채소에 많이 존재하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시각을 환경에 적응시켜 물체를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스마트폰, 컴퓨터 등 각종 전자기기의 사용시간이 늘면서 현대인들의 눈 건강은 점점 나빠지고 있는데 비타민A 성분은 전자파 혹은 자외선 등으로부터 안구 세포가 파괴되고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므로 시력을 보호하고 눈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챙겨서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먹는 법

신세경-팍시-다이어트-먹는법-복용법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먹는법

 

 팍시 다이어트 복용법 굉장히 쉽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정제된 알약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넘겨서 복용하시면 체중감량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데 실험 데이터를 기준으로 복용기간은 12주 정도 꾸준히 드시는 게 제대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고 운동과 병행하시면 좋은 몸매를 만드는데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부작용 및 주의사항

신세경-팍시-다이어트-부작용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부작용

 

 어떤 식품이든 과잉섭취는 피하시고 권장섭취량을 꼭 지키셔야 하며 어린이나 임산부는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칼슘혈증 혹은 각종 신장질환이나 특정 약물을 섭취하고 계신 환자는 무조건 전문의와 상의를 통해 복용을 결정하시고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팍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틈틈이 살핀 후 섭취를 결정하고 만약 설사 등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나타난다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병원에 방문하는 게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