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게임

제2의 붐크립토 ?베타테스터 모집 신작 p2e게임 스페이스크립토

오늘은 막 베타테스터를 모집중인 돈버는게임
P2e게임인 ‘ 스페이스크립토 ‘ 라는 게임에 대해 알아볼게요.



https://docs.spacecrypto.io/guides/readme

Space Crypto - Space Crypto Game

Space Crypto is the Space Metaverse, where anyone can earn tokens through skilled, strategic gameplay and contributie to the Space Metaverse ecosystem.

docs.spacecrypto.io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 Space crypto ‘ 라는 game 로고가 나오네요. ‘ 스페이스 크립토 ‘ 우주암호 ‘ 즉 누가 보더라도 우주와 관련된 게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watch?v=YDAtAsR4-CI&feature=share

이렇게 플레이 영상도 짧게 유튜브에 올려 났는데 상당히 퀄리티가 괞찮아서 놀랬습니다. 그동안 해외 Nft게임 들을 살피면 너무 저사양의 후진 그래픽들이 대부분이었는데 sf 배경의 게임인 스페이스 크립토는 현재 우리가 하고 있는 게임들에 견주어도 할만해 보이네요.


게다가 오늘 스페이스크립토 홈페이지를 보고 놀란게 있으니 바로 이렇게 메인에 ‘ LAM HO ‘ 라는 분이 새로 합류 했다고 동네방네 소문 내달라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체 람호가 누구길래이래? 바로 p2e게임으로 한국 유저들 사이에서도 얼마전까지 꽤 인기와 인지도를 지닌 ‘ 붐크립토 ‘ 의 ceo / 창립자시라네요. Bombcrypto
는 맵의 장애물들을 깨고 자동으로 하는 코인 채굴 게임 으로 플레이를 위해선 유료 캐릭터를 Bcoin 을 통해 구입할 필요가 있기에 초기 자본이 드는 블록체인게임 이었습니다. 이런 구조의 게임은 초기선점과 얼마나 글로벌하게 인기를 끄는가가 중요한데 붐크립토는 베트남 브라질에서 큰 인기를 끌며 흥행하고 투자자들에게 많은 수익을 주었기에 망설이다 진입을 못한 게이머들에겐 아쉬움을 주었죠.

[ You can play this game via a web browser. The android and IOS version will be available
• Simple gameplay allows you to enjoy the game and earn tokens in your free time.
• The game is free to play. ]

게임의 간략한 소개 문구인데요. 대충 구글은 물론 아이폰에서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게임을 즐기며 게임상에서 토큰을 얻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무료다 라네요. ‘ 무료p2e게임 ‘ 이라는 사실에 우린 좀 주목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과연 정말로 그렇게 나와줄지 혹은 약간의 소과금으로 즐길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게임은 큰틀에서 네가지 모드로 플레이 된다고 합니다.
보스전 , 레이드 , pvp 등 역시 기본적인 게임 방식들이 있고요. 그리고 특이하게 토지 모드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적과 싸우기 위해선 역시 우주선이 필요합니다. 최소 한개의 우주선은 있어야 하며 15개까지 우주선 분대를 조직하여 보스등과 전투를 치룰수 있습니다.
탄약,발사속도,데미지 총 3가지 스탯을 강화해 전투력을 상승시킬수 있답니다.
[ 특히 이 우주선은 게임의 주요 자산이자 아이템으로써 NFT 토큰으로 양도가 가능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


베이스 ( base ) , 즉 기지입니다.
탄약을 보충하는데 필요하며 역시 NFT 아이템으로 유저간의 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주선의 탄약 재장전 속도를 올려 주나 봅니다.

                        게임속 코인 ( 토큰 )


게임의 각 스테이지 wave를 클리어시 이런
보스 우주선들을 만나게 된답니다.
보스를 물리칠 때마다   ₩SPE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당신은 수익을 얻기 위해 보스를 쓰러 뜨리고 ₩SPE 금액을 결정하는 ‘ 럭키스핀 ‘ 이라는 룰렛을 돌려 총 4가지 가능성의 확률로 보상을 수령하실수 있습니다.


두개의 우주선을 합성해 더 좋고 강한 우주선을 만들수 있으며 더 높은 등급의 우주선일수록 nft 토큰의 가격 또한 가치가 높겠죠? 플레이어는 SPG 를 사용하여 NFT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Market place) 에서 모든 거래가 이루어 집니다.

           게임의 토큰 코인 주요재화


$SPG token 입니다.

Ticker: $SPG - Space Genesis Token
Contract address: TBA
Total supply: 1,000,000,000
우주선 등 고부가가치의 nft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 스페이스 제네시스 토큰 ‘ 은 Space Metaverse 즉 게임의 주요 거래 수단이며
단 10억개만의 SPG 토큰이 공급되며 space
Crypto 뿐만이 아니라 기타 여러 게임에서 사용된다고 합니다. 게임안에서는 구할 수 없고 단 10억개만이 공급되는 유한한 코인이기에 게임이 만약 인기를 끈다면 spg 코인 의 가치가 높을거 같습니다.

$SPE token

Ticker: $SPE - Space Energy Token
Contract address: TBA
Total supply: unlimited.

‘ 스페이스 에너지 토큰 ‘ 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인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코인입니다. $SPE 는 space crypto’s World 에서 사용되는 보상 화폐입니다.

우주선은 거래할 수 없지만 베이스 구매 , 우주선 업그레이드등에 사용할 수 있고 SPE토큰 은 SPG토큰 과 같이 다른 토큰들과 마찬가지로 유저간의 거래가 가능한 코인입니다.

과감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우리는 무료로 획득 가능한 SPE 토큰에 좀더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겠군요.

$SPE 의 경우 거래소에서의 수수료 최적화를 위해 최소 20$SPE 부터 인출이 가능하고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크립토 생태계의 로드맵 입니다.

2021년 4분기
전 세계적으로 커뮤니티 구축
그래요
공개 판매 - 토큰 출시

2022년 1분기
베타 테스트 릴리스
우주선 병합 및 업그레이드 기능 출시
토너먼트 시작
레이드 모드 시작
배틀 보스 모드 출시
BSC에서 게임 공식 출시

2022년 2분기
솔라나에서 실행
PvP 모드 출시
토너먼트 모드
마켓플레이스 출시

2022년 3분기:
Testnet의 재무부
월간 토너먼트
미니 게임을 출시합니다.
Space Metaverse용 ​​Land NFT 출시

2022년 4분기:
메인넷의 재무부
스테이크 기능 출시

2023년 1분기~2분기:
스페이스 메타버스 개발
Land NFT 기능을 해제합니다.

2023년 3~4분기:
3D VR NFT로 Space Guardian 경험 향상
스페이스 메타버스에서 길드 모드를 개발하세요.

2024년 1분기~2분기:
스페이스 메타버스에서 길드 모드 해제
땅에서 팀을 구성하고 다른 행성을 정복하십시오.

2025년
MultiVerse를 구축하기 위해 다른 블록체인 게임과 파트너 및 크로스체인.


일단 계획 자체는 굉장히 구체적이네요.
그리고 이미 p2e 시장에서 글로벌 성공을 이룬 붐크립토 CEO 의 합류는 신뢰성과 성공 확률을 높여 주는것 같기도 합니다.

붐크립토 ‘ 의 초기 선점 기회를 놓치고 후회하시거나 아쉬워 하셨다면 이 게임에 관심 한번 가져 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다만 언제나 그렇듯 p2e게임의 흥망과 내 투자금이 회수 가능한지 얼마 정도를 투자하면 수익을 거둘 수 있을지엔 신중한 판단과 결단이 필요합니다.

저는 무료로 혹은 몇만원정도의 소과금만으로도 우주선을 키워 채굴해 얻을 수 있는 SPE 토큰이라는 무료 코인을 획득하며 소소하게 플레이 해보시는 쪽을 추천드리네요

그럼 다음에는 다른 정보를 들고 좋은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