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게임

‘ 지니어스 이두희 ‘ p2e게임 ‘ 실타래 ‘ NFT 카드게임 개발중

메타버스게임 p2e게임 블록체인게임 돈버는게임 nft게임 등등 수많은 이름으로 탄생되는 4차산업 시대의 새로운 물결 , 플레이투언 ( p2e : play to earn) 즉 ‘ 플레이 하면서 돈을 버는 게임SYLTARE 실타래 또한 그중 하나라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예전 지니어스를 즐겨 보셨던 분들에게는 익숙한 이름이시죠? P2e게임 실타래를 개발하고 계신 프로그래머 이두희님은 콩두컴퍼니의 창업자로 메타버스 게임의 글로벌 선두주자 로블록스의 공식 파트너이자 pfp nft 프로젝트 ‘ 메타콩즈 ‘ 에 참여 했을 정도로 인정받는 분입니다.

그런 걸출한 대한민국의 대표 프로그래머가 개발중인 게임이 있다는데요. 그것도 p2e게임 이라고 하니 게이머분들이라면 관심 한번 가져볼만 하기시겠죠?

 

실타래 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보이시는 화면입니다. 영어로 ‘ SYLTARE ‘ , ‘ p2E TRANING NFT CARD GAME ‘ 이라고 제목이 쓰여 있습니다.

네 , p2e 트레이딩 nft 카드게임으로 나오는 실타래군요. ( 장르명이 길기도 깁니다…) 아무튼 한마디로 p2e카드게임 이라는 말이 되는데요. 지금 홍수처럼 양산되고 있는 nft게임들입니다만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카드게임은 거의 처음 보는거 아닌가 싶네요?

게임 간략 설명

홈페이지를 보다가 재미난 부분을 찾았는데요. 게임의 세계관이 독특하네요.

SYL 의 존재가 부각되고요. ‘ 마법과 용이 존재하는 세상 ‘ 귀신과 영혼이 존재하는 세상 ‘ 다양한 세상이 존재하며 이들은 서로간의 다른 차원에서 간섭이 없이 지내왔는데 어느날 이유를 알 수 없는 현상으로 SYL 들이 서로 공명하게 되었고 ‘ 북유럽 신화의 실 ‘ ‘ 한국의 무속이라는 실 ‘ 고대 신화와 설화 ‘ ‘ 판타지와 무협 ‘ 오만 실들이 이어지며 서로를 간섭하게 되었고 이 현상을 ‘ 스트로크 ‘ 라 부른다고 합니다.

참 재밌는게 이 뒤에 문단인데요. 우리에게 이렇게 묻네요 .

[ 알렉산더 대왕과 이순신 장군이 싸운다면 누가 이길까? 로빈훗과 홍길동이 붙으면 ? 피카츄와 해태가 싸운다면 ? ]

 

이렇게 멋들어진 카드들로 덱을 구성하고 유저끼리 전략적인 카드 배틀을 버리는 걸까요? 하스스톤처럼? 거기에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다면 nft 로써 p2e게임으로써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흥미가 가네요.

1.COLLECT : 실타래의 First STROKE는 10,000 장의 고유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PLAY : 심플하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만의 강력한 카드 조합을 찾아보세요.

3.EARN : 게임 참여, 토너먼트 참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생태계에 기여하여 SYL 토큰을 얻을 수 있 습니다.

4. TRADE SYLTARE : 마켓 플레이스에서 SYL 카드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일어날 때마다 플레이어들에게 돌아가는 Treasury에 금액이 쌓입니다.


이렇게 tv에도 나오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그래머인 지니어스 이두희님과 프로 포커플레이어 출신 김유현님이 자신들의 이름들을 내걸고 진지하게 개발중이네요.

심리와 카드 전문가들이 만드는 p2e카드게임 이라니 카드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관심가져 보시겠죠.

 

2차까지는 메타콩즈 보유자분들만 민팅에 참여하실 수 있다네요.


배틀에서 승리하고 래벨 올리거나 랭킹에 따라 코인을 주려나요. 어떤 방식일지 궁금합니다. 소과금으로 진입가능하면 좋으련만 카드 뽑기운도 필요하겠군요.

아무튼 점점 다양한 방식으로 nft 게임들이 등장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