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몬스탁코인 몬스탁토큰 클레이튼 블록체인 기반 주식 예측 앱테크

어느새 주식 투자 인구가 급격히 불어나 4000만 계좌 마저 돌파하였죠.최근에는 미국의 테이퍼링으로 인해 코스피도 장이 그렇게 좋지 않은데요.아주 독특하고 재미있는 그러면서도 전망 좋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주식 앱테크 몬스탁코인 플랫폼을 소개 드리려합니다.

앱테크_몬스탁코인

몬스탁코인 플랫폼은 이름 그대로 코인에 관련된 플랫폼으로 투자 자산인 주식의 미래가치에 대해 분석하고 예측글을 올리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얻고 댓글을 달고 예측의 타당성등에 대한 평점을 매기거나 보팅이라는 가상의 포인트로 그 예측글에 투자를 해 맞출시 몬스탁코인 , 몬스탁토큰을 얻을 수 있는 주식 예측 분석 기반 블록체인 코인 앱테크 플랫폼입니다.

블록체인_주가예측_몬스탁토큰

이 몬스탁코인 앱테크가 괞찮다고 여겨지는게 요즘 20•30대들마저도 각종 투자 재테크에 뛰어 들고 있고 그 투자 자산으로 주목 받고 있는것들중 두개가 바로 주식 그리고 코인이잖아요?내게 필요로한 주식 종목들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면서 무료로 유망한 코인까지 얻을 수 있다면 매력적이라고 생각할만 하지 않나요?
주가 예측과 블록체인이 결합된 플랫폼 몬스탁코인은 기존의 대한민국 주식판에 대해 알고 계신분일수록 그 경쟁력을 파악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유튜브나 카톡에 광고되는 무료리딩방들은 일확천금을 벌게 해주는 100%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며 사람들을 꼬드기죠.그리곤 돈을 잃으면 책임 지지 않고 10개중에 겨우 두세개 맞춰놓고는 맞은 종목으로만 떠벌리면서 대단한 정보를 준 양 사기를 치곤 합니다.몬스탁코인은 그런점에서 한번 예측글을 쓰면 수정이 불가하고 성공과 실패가 확연히 기록되기에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주죠.좋은 정보를 얻고 싶으면 성공률이 높은 투자자를 구독해 놓고 그 사람의 정보를 중심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단순히 앱테크로써만이 아니라 한명의 주식 투자자로써 몬스탁코인에서 정보를 요즘 얻고는 하는데 역시 오만 사람들이 하다보니 틀린 예측도 많지만 확실히 혼자할때보단 높은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몬스탁코인에 올라오는 예측글은 신용할만한데요.예측글을 올려 투자자들의 보팅을 많이 받고 그 예측이 성공할시 정보를 쓴 사람과 투자자들 모두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몬스탁토큰을 주기에 더 많은 자신의 추종자들을 모으기 위해 오직 신중한 예측들만을 내놓기 때문입니다.

보팅을 제외해도 회원이 몬스탁코인을 얻는 방법도 간단합니다.무료이며 하루 10분정도의 짧은 시간만을 투자하면 금방 앱테크를 완료하고 돈으로 교환 가능한 몬스탁코인 획득이 가능하죠.
예측글에 댓글을 달거나 평점을 매기거나 내게 매일 주어지는 보팅포인트로 보팅을 해서 맞출시에도 활동점수 포인트가 주어지고요 일 최대 30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고 매일 채울때마다 몬스탁토큰 코인을 줍니다.
10일 개근시 브론즈박스 , 100일 개근시 골드박스를 주어 개봉시에도 코인을 랜덤하게 주는데 골드박스의 경우에는 수백 수천개가 걸리기도 한다고합니다.
몬스탁 코인의 시세는 현재 개당 20원 중반대정도에서 오가는데 현금화를 위해선 1050개의 몬스탁코인이 필요하며 이중 50개는 수수료입니다.클레이튼 기반인데다가 저는 몬스탁코인이 가치가 나중엔 많이 올라있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일단 계획만 거창한 잡코인들에 비해서 이미 주식 예측 블록체인 플랫폼 이라는 주식 앱테크로 빠르게 선점을 마치고 1위의 주식 앱테크인데다가 유저수도 벌써 꽤 갖추었기 때문이죠.그리고 투자정보들이 정확하고 신용이 있다는게 확실해 져서 점점 더 소문이 난다면 4000만 계좌의 국내 투자자들이 모두 한번씩 들리는 플랫폼이 된다면 그 가치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아직 비상장이기에 완전한 성공 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한없이 높은 확률인건 맞죠.그리고 무료로 매일 10분씩만 투자해도 된다면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