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송혜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가격 효능

 요즘 피부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은데 피부에 좋은 영양제를 고르면 빠지지 않는 게 콜라겐 성분입니다. 콜라겐은 피부는 물론 모발과 손발톱 등 신체 전체에 필요한데 오늘은 송혜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가격 효능 정리해보겠습니다.

 

 송혜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정보

송혜교-바이탈뷰티-슈퍼-콜라겐-가격-정보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정보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여성 스타 중 한 명인 송혜교가 모델이고 마찬가지로 국내 화장품 업체 중 1위를 다투는 아모레퍼시픽이 만난 콜라겐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로 전국의 백화점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가격

 겉모습부터 신경을 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1박스에 25 ml×28 앰플이 가지런히 들어있는데 가격이 6만 9천 원에서 7만 원 초반 수준입니다. 28일 분량에 7만 원 가까이하는 셈으로 일반적인 가루나 스틱 형태의 콜라겐 영양제보다 많이 비싼데 그럼에도 품질이 좋아서 엄청난 인기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성분 원료

 다 비슷비슷해 보이는 콜라겐 영양제도 무슨 성분이 들어가고 함량은 어떤지에 따라 품질이 달라지는데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성분을 보면 흡수가 빠른 액상 형태의 저분자 구조인 AP콜라겐 효소 분해 펩타이드 1,000mg가 들어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성 성분인 셀렌이 55 mcg, 비오틴은 150 mcg 첨가되어서 각각 1일 영양 기준치 100%와 500% 함량을 기능성 원료로 함유하고 있고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모두 피부에 이로운 성분들이 배합되어있습니다.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복용법

 정말 예쁜 앰플 병이 가지런히 담겨있고 앰플에 콜라겐이 액상형으로 들어있는데 들고 다니기도 편하면서 남들이 보더라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콜라겐은 어류에서 주로 추출하기 때문에 특유의 어취가 있기 마련인데 특허 기술로 비린내를 지웠고 자몽맛이 나서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복용시간은 딱히 정해진 시간 없이 아무 시간이던 섭취 가능하지만 이왕이면 사람의 피부가 충전되는 시간인 하루 중 저녁시간 스킨케어 마지막에 1일 1 앰플씩만 복용하시면 피부에 도움이 됩니다.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효능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효능 살펴보면 우선 핵심 기능성 원료인 AP콜라겐 효소 분해 펩타이드의 경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고 식약처 인증을 받았고 비오틴은 에너지 생성을 돕고 셀렌은 유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줍니다.

 AP콜라겐 효소 분해 펩타이드 성분에 대한 실제 인체적용시험이 있는데 35세에서 60세까지의 성인남녀 50명을 절반씩 2그룹으로 나눈 후 비교한 결과 섭취군에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가 1059% 증가했고 자연 보습인자는 290% 증가했습니다.

 또 다른 실험에서는 40~60세 여성 105명을 대상으로 3그룹으로 나눈 후 결과를 확인했더니 1,000mg를 투여한 섭취군에서  피부 수분량이 614% 증가했고 전체 피부 탄력 333% 증가, 주름 깊이가 67%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이런 실험들을 바탕으로 무려 12가지 피부 관련 지표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차례대로 세라마이드 증가, 자연 보습인자 증가,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안면 뺨 거칠기 감소, 각질화 정도 감소, 수분 함유량 개선, 총체적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순 탄력 개선, 생물학적 탄력성 개선, 평균 거칠기 개선, 눈가 주름 육안 평가 개선, 주름 깊이 개선 등 다양한 피부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즉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효능 같은 경우 피부가 자주 거칠어지고 푸석푸석해진 상태인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넘치면서 예쁘고 건강하게 바꾸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탈뷰티 슈퍼 콜라겐 부작용

 임산부와 수유부 또는 특이질환이 있거나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인 사람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어류 알레르기 등이 있다면 피부 두드러기와 발진 등 알레르기 반응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으니 원료를 꼼꼼하게 살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