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선화

술꾼도시여자들 한선화 정은지 이선빈 드라마 tvn 방영 확정

와 제가 좋아하는 한선화가 나왔던 티빙 웹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이 ott tving 을 넘어 드디어 tv에서도 방영된다고 해요. 티빙은 cjenm 계열 ott 플랫폼이기에 역시 tvn 티비엔 채널에서 방영이된다고 합니다. 티비 드라마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술꾼도시여자들_tvn


술꾼도시여자들 , 이 드라마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자며 , 술꾼도시처녀들이라는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티빙 오리지날 웹드라마로 한선화 , 이선빈 , 정은지 세 여성 배우를 중심으로 술 친구들간의 우정과 일상에서도 벌어질 수 있는 여러 헤프닝 사건등을 다루며 인생에 대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좋은 드라마에요.
제목에 술이 들어가고 실제로 드라마상에서도 술 마시는 장면이 자주 나와 혹 술을 미화하는 드라마가 아닌가 걱정하시지만 전혀 술을 미화하지 않고 술로 인한 부작용 등도 솔직하게 표현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술을 우정과 그날 힘든일을 위로를 하는 하나의 매개체로써 이용할 뿐이지 주 메인은 어디까지나 세 여인의 찐한 우정과 사랑 , 인생에서 벌어지는 슬픔과 행복 등을 코믹하면서도 때로는 진지하게 표현한 작품입니다.

산꾼도시여자들



술꾼도시여자들 1부는 총 12화 분량으로 편당 3~40분 수준의 웹드라마인데요.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고 적당하게 집에서 보면서 술 한잔 하기에 참 좋은 드라마에요.
술꾼도시여자들은 우정 , 청춘 ,사랑 뿐 아니라 직장생활의 힘듬과 현실적이고 생생한 장례식장 표현등으로 20~30대 남녀의 감성을 자극하고 위로를 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Tv방영 한번 하지 않고 저예산 저 홍보 드라마임에도 오직 입소문만으로 유튜브와 sns상에서 화제를 불렀고요 , 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만 6000만뷰 ott 이용률 1억 2000만시간
돌파를 하며 2021년 드라마 ott 이용률 탑 10위안에 들었고 티빙 역대 오리지널 컨텐츠 중 기여율 1위에 올랐을 정도로 흥행했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_재방송



다소 수위가 좀 있는 장면들도 있어서 티비 방영 시 논란이 되진 않을지 좀 걱정인데 뭐 tvn이 바보도 아니고 생각이 있겠죠? 세 여주인공의 워로맨스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2월 3일 tvn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2월 11일에는 술꾼도시여자들의 예능판으로 제작된 산꾼도시여자들이 첫 방영된다고 하네요. 등산을 주제로 한 드라마인데 제주도 한라산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전에도 말했다시피 한선화는 평소에도 등산마니아로 자주 등산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곤 하는데요. 산꾼도시여자들도 아주 기대되는 산골예능이네요.

송지은_그놈목소리



제가 한선화를 아주 좋아하다보니 좀 흥분했네요 ㅎ ㅎ , 요즘 선화 뿐 아니라 송지은도 웹드라마 하는등 시크릿 멤버들 모두 악덕 쓰레기 소속사 나온 뒤로 행복하게 활동 늘어난거 같아서 시크릿팬 출신으로써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