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성분 효과 복용법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관절영양제가 관절 보궁과 호관원인데 호관원을 판매하고 있는 동진제약이 이번에 당뇨 버전으로 새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성분 효과 복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기본 정보

호당원-프리미엄-골드-가격-성분-효능-부작용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정보

 

 호당원이란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동진제약이 관절영양제 다음으로 시장규모가 큰 당뇨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신경을 써서 제조한 프리미엄 혈당조절 영양제로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은 제약사가 만들었기 때문에 당뇨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호당원 가격

 호당원은 가격이 꽤 비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동진제약에서 판매 중인 히트상품인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처럼 가격 미공개 정책을 실시 중입니다. 때문에 매 분기마다 가격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내가 구매를 원하는 시점의 정확한 가격은 오직 무료 상담 전화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전화번호와 이름, 나이, 상담 문의 내용을 적는 칸이 있으며 순차별로 전화상담이 진행되는데 여기저기서 주워들은 결과 거의 30만 정도 가격에 형성이 된 것을 알 수 있었으며 물가 등에 따라 여기서 가격이 위아래로 움직이겠습니다. 그러니 정확한 가격은 늘 다르므로 참고만 하십시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성분

 가격만 보더라도 아주 비싼데 사실 이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보다 같은 성분이 들어있는 일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게 훨씬 가성비가 좋지만 이런 프리미엄 영양제를 고민하는 분들은 비싸더라도 확실히 좋은 원료가 들어갔거나 부모님 또는 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용인 경우가 많습니다.

 호당원 주요 기능성 원료는 다름 아닌 바나바잎 추출물로 최근 많이 주목받는 식후 혈당을 억제하는 성분인 코로솔산 함량이 하루 최대치인 1.3mg만큼 고함량으로 첨가되어있습니다. 식약처가 확실하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했기 때문에 개인에 따라 효과의 정도 차이는 있겠지만 그래도 당뇨에 좋은 성분 중 하나로 꼽힙니다.

 다만 바나바잎 추출물만 들어갔다면 비싸기만 한 제품이 되었을 텐데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답게 총 30가지에 달하는 각종 한약재와 재료들이 들어가서 품질을 높였습니다. 여주, 감초, 대추, 옥수수수염, 대나무 잎, 뚱딴지 등 혈당관리에 좋다는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복용법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주원료와 이름만 다르고 사실상 부원료와 제조방식은 호관원과 거의 비슷한데 포장이 액상형 파우치에 70ml씩 액상이 들어있고 박스당 60포가 들어있습니다. 컵에 부을 경우 호관원과 닮은 진한 갈색 액체를 띠고 마시면 맛 역시 각종 한약재 맛이 나는데 호관원이 살짝 씁쓸한 정도니깐 한약을 꽤 먹어본 분들은 거부감이 없겠습니다.

 호당원 먹는 법 같은 경우 아침과 저녁에 1회씩 1포를 섭취하여 매일 총 2포를 복용하실 경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며 아무래도 액상형 제품이니깐 상할 우려가 있으니 냉장 보관해서 수시로 꺼내 복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효과

 호당원 효능 중 제품에 명시되어있는 것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다는 1가지 기능성뿐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고려한다면 이 효과를 목적으로 한 분들이 구매하는 게 바람직한데 제품과는 별도로 바나바잎 추출물 자체가 지닌 효과를 정리할 테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바나바잎은 열대지역에서 자생하는 허브식물로 인도와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에서 많이 서식하고 있는데 이미 수백 년 전부터 전통의학과 민간요법에서 당뇨병 치료를 위한 약재로 활용되었습니다.

 핵심 성분인 코로솔산은 우리 몸의 인슐린과 분자구조가 닮아서 천연 인슐린으로 불리며 혈당 상승 억제 효과가 있다고 평가받습니다. 혈액 속 당분을 가능한 한 빨리 세포 안으로 흡수시키는 작용을 하며 혈당을 안정시켜줍니다.

 미국의 유명 과학지 사이언스에 실린 내용을 보면 1달 동안 매일 꾸준히 3회씩 바나바잎 추출물을 섭취시킨 당뇨환자들은 혈당 수치가 평균적으로 10% 수준 감소시켜 혈당 수치 개선을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결과도 존재하는데 기저 혈당치 140~250인 55세~70세 여성 32명에게 바나바잎 추출물 1%씩 꾸준하게 투여시킨 후 결과를 확인하였더니 15일이 지난 다음 혈당 수치가 30%가 감소하였다는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게다가 당뇨와 함께 동반되기 쉬운 비만을 해결하는데 바나바잎 추출물이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존재합니다. 혈당 수준을 낮추면서 이와 함께 체중감소도 돕는 효과가 바나바잎 추출물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도 많아서 포만감을 줄 수 있는데 반면 칼로리는 거의 없어서 체중감량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9주 동안 생쥐에게 1그룹은 고지방 식이만 섭취시키고 반대 그룹은 고지방 식이뿐 아니라 코로솔산도 함께 투여했는데 후자의 지방간 수치가 35% 낮고 체중이 10%, 피하지방도 15% 감소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부작용

 당뇨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당뇨약과 함께 복용 시 혈당 수치를 크게 낮춰 저혈당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 유무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재료가 정말 많은 종류가 들어가기 때문에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의 경우 원료명을 잘 확인해야 하고 각종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