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게임

Netmable p2e ‘ 챔피언스 어센션 ‘ 아이텀게임즈에 구축 ?

넷마블이 며칠전 ‘ 아이텀게임즈 ‘ 인수 협상에 나섰다는 소문이 들려와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였죠. 아이텀게임즈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업체중 하나인데요. 그동안 위메이드의 위믹스에 비해 괞찮은 nft 거래 플랫폼이 없다는 약점을 글로벌 시가총액 3위에 해당하는 ‘ 바이낸스코인 ‘ 으로 바꿀수 있는 아이텀을 중심으로 삼아 극복하겠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완전히 p2e게임이다. 플레이 투 언 형태의 블록체인게임 이라고 확실하게 발표한 게임은 지난 23일 공개된 넷마블의 해외 자회사 잼시티가 만든 ‘ 챔피언스 어센션 ‘ ‘ champions ascension ‘ 뿐인것으로 알려졌죠.


로스엔젤레스발 정보에 따르면 Web3 전용으로 개발된 플레이어 중심의 하이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라고 하네요. 그러니깐 ‘ 하이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 이라는 건가?

‘champions ascension ‘ 은 천년동안 평화로웠던 마시나 ? 암튼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RPG 배틀이라고 합니다.

이터널스라 불리우는 투기장에서 짐승이나 검투사들끼리 겨루기도 하며 공존하며 살아가는데 그 창조물들에는 특별한 힘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블록체인 기술로 마시나 세계에 영향을 끼칠수 있기 때문에 신으로 추앙된다? 맞는지 모르겠네요.(영어 어렵다 )

현재 만개 한정으로 독점적인 nft 토큰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여. 마찬가지로 화이리스트를 작성해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 특수장비와 초기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네요 )

플레이어는 챔피언을 획득해 훈련하고 장비등을 강화해나가며 검투사로써 유저들끼리의 배틀에 나서서 승리할수록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인가봅니다.

1. 마력이 깃든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대장간을 건설하기 위한 토지 소유권을 위한 전투를 치르세요.
2.챔피언의 정수를 다른 이들과 결합하여 더 강력한 챔피언을 만드세요.
3.전투의 영광을 존중하고 존경하는 세상에서 생존하고 번성하십시오.
4.친구와 협력하여 동맹을 맺고 황제의 호의를 얻으십시오.
5.충분한 승리를 거두고 승천하여 이터널스 자신의 순위를 차지하세요


요것도 꽤 기대작이죠.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가 은근 게임 잘만들기도 하고 트위터에서 몇번 나오는 이미지만 봐도 좀 퀄리티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아직은 베일에 쌓여 있지만 꽤 잘나와주지 않을지.

슬슬 하나둘씩 괞찮은 p2e게임들이 나오려고 하고 있네요. 사실 그동안은 게임성보단 ‘ 돈버는게임 ‘ 그 자체에 치중해서 한탕 해먹으려고 막 내던 해외 잡게입사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역시 국내 대형게임사들이 오랫동안 준비하며 고민해온 만큼 퀄리티 있는 녀석들을 점점 시장에 내보일것 같아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