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당질저감제 식전비법 효능 부작용 먹는법

 당뇨에 좋은 성분 중 하나가 바로 사과 초모 식초 혹은 애플 사이다 비니거로 불리는 식품의 초모 유기산입니다. 왜 식초가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정확한 이유는 연구가 더 필요하지만 수많은 실험을 통해 혈당조절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죠. 이런 사과 초모 식초가 주원료인 당질 저감제 식초 비법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알아보죠.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영양 정보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영양 정보 알아보면 우선 곡물의 왕인 귀리 1000mg,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사과 초모 식초 500mg, 비트, 차전자피, 펙틴, 3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한 다양한 원료로 이루어졌고 설탕과 방부제 등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사과 초모 식초만 가지고 있는 고함량의 초모 유기산 32mg와 함께 곡물의 왕인 귀리와 차전자피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폴리페놀, 베타글루칸 등 항산화 성분도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레드비트는 칼륨과 엽산, 베타인 등이 매우 들어있고 결핍이 쉬운 각종 비타민 영양소 및 미네랄 성분도 무려 34종류나 함유해서 우리 신체에 굉장히 이로운 식품입니다.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효능 정보

당질저감제-식전비법-효능-효과
당질저감제 식전비법 효능

 

 1. 당뇨에 좋은 식품
 당질 저감제 효능 중 대표적인 효과가 혈당조절입니다. 한국인은 쌀과 면이 주식인데 이런 식품들은 탄수화물이 다량 들어있으며 고탄수화물은 몸속에 섭취되면 혈관에 노폐물로 쌓이게 되고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혈당을 급격하게 상승시켜 당뇨를 발생시킵니다.

 초모 유기산은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몸안에 흡수되는 것을 억제시키는데 따라서 식후 혈당이 갑작스럽게 크게 상승하는 현상을 억제시키고 혈관 내 노폐물과 혈전을 제거해서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개선시켜 줄 수 있습니다.

 식후 음식물은 포도당으로 변해서 혈액을 통해 인슐린으로 이동하는데 따라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여 인슐린 조절에 도움을 얻으면 혈당 역시 조절하고 당뇨 예방 및 당뇨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
 당뇨 환자들은 세포 안의 당이 부족해서 늘 배고픈 상태가 되고 과식을 하게 되면서 과체중을 부릅니다. 탄수화물의 흡수를 지연시키고 포만감을 유지시키는 식이섬유와 유기산이 풍부해서 과식을 억제시키는 효과를 지녔고 장안 유해물질을 배출시켜 환경도 깨끗하게 조성하기 때문에 장의 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고 비만을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3. 장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효능 가운데 장을 건강하게 보호하는 효과가 존재합니다. 풍부한 유기산과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돕기 때문에 배변활동도 원활하게 개선해서 숙변을 없애주고 변비 예방 혹은 변비 개선 효과를 발휘합니다. 장을 튼튼하게 만들고 독소와 유해물질을 없애서 장염, 대장암 등 장질환을 예방하고 장 건강을 개선시킵니다.


 4. 심혈관질환 예방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효능 성분 중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같은 항산화 물질들은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작용을 수행합니다. 혈류 흐름을 개선하여 혈액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피가 고여서 생기는 혈전을 없애고 혈관 속 찌꺼기도 배출시켜서 모세혈관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바꾸며 고지혈증 및 동맥경화 등 심혈관질환 예방을 돕습니다.

 5. 안구 건강 개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안구 건강에 좋은 베타글루칸 성분도 풍부한데 전자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지쳐서 피로가 쌓여있는 눈의 피로를 해소하고 눈의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며 시력의 저하를 막아줍니다. 또 안구건조증, 백내장, 야맹증 등 안구질환도 예방하며 눈 건강을 보호합니다.

 6. 면역력을 기르는 음식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효능 하나로 항산화 물질이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노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고 피부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감과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줍니다. 신체를 튼튼하게 만들고 항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로 감기도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먹는 법

당질저감제-식전비법-먹는법-후기
식전비법 먹는법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복용법 무엇인지 알아보면 우선 충분한 물과 함께 식후 식전 상관없이 섭취하시면 되는데 이때 식전 20분 전 먹는 게 가장 좋은 섭취법입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은 2포 혹은 3포인데 식사량에 따라 잘 맞춰서 먹으면 됩니다.

 당질 저감제 식전 비법 부작용 정보

당질저감제-식전비법-내돈내산-부작용
식전비법 부작용

 

 다양한 원료로 구성된 식전 비법 제품은 특정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소량으로 반응을 잘 살피고 섭취해야 합니다. 소화력이 약하거나 위장질환이 있는 분 혹은 혈당약을 복용 중이신 환자분은 의사와 상담 후 섭취를 결정해야 합니다.

 유기산은 일부 사람들에겐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고 너무 많이 먹으면 속 쓰림, 복부 통증, 설사 등 위장장애가 부작용으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양만 먹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