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애터미 헤모힘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면역력을 길러주는 애터미 헤모힘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살펴보겠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은 한국 원자력연구원이 국책연구를 통해 단 한 가지 면역력 향상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려고 노력한 결과로 탄생했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이란

애터미-헤모힘-효능-부작용-가격-성분
애터미 헤모힘 정보

 

 애터미 헤모힘은 가장 인기 있는 면역력 증진 영양제 중 하나로 지금까지 무려 2조 원의 누적 매출액을 자랑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연구 끝에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식약처한테 받는 데 성공했습니다.

 애터미 헤모힘의 핵심 기능성 원료는 원자력연구소 식품생명공학연구팀이 직접 개발한 당귀 등 혼합 추출물인데 주로 우리나라 한약을 짓는데 많이 쓰이는 백작약, 당귀, 천궁을 조합하여 만든 성분입니다.

 이 성분을 바탕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유럽 4국을 포함해서 총 21개의 특허를 보유했고 헤모힘의 면역 기능성은 전 세계 곳곳에 인정받아 무려 18개 나라에 판매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애터미 헤모힘입니다.

 

 애터미 헤모힘 섭취방법

 애터미 헤모힘은 처음 출시 가격이 84,000원으로 가격대가 굉장히 비싸게 판매되는 면역증진 영양제였습니다. 솔직히 면역 기능 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효과가 아무리 뛰어나도 부담되는데 요즘에는 20ml 액상형 스틱이 60개 동봉되어있는 한 달치 제품이 5만 원 후반대에서 6만 원 초반에 구매가 가능해서 전보다 부담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섭취방법은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한데 1일 기준 1회에 1포씩 총 2회를 섭취하시면 면역력을 기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효능 정리

 애터미 헤모힘 효능은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통해 면역력을 증진시켜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신체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개선하도록 도와두는 효과가 있습니다. 평소 몸이 허약해서 감기와 같은 질병에 자주 노출되고 재채기나 기침 등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면역력을 증진시키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자주 지치고 피곤한 수험생 혹은 주부들에게도 효과가 있는데 면역력이 떨어져서 부족해지면 나타나는 증상이 만성 피로와 무력감이기 때문에 애터미 헤모힘 효능을 통해 면역기능을 유지시키면 체력증진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또 굉장히 위험한 암의 일종인 백혈병은 골수의 정상세포가 특정 요인 때문에 암세포로 변하면서 우리 몸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따라서 신체에 유해한 염증들을 완화하고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면역기능의 유지가 중요합니다.

 애터미 헤모힘 부작용

 애터미 헤모힘은 영유아와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하시면 좋지 않고 알레르기 체질이 있다면 뒷면에 쓰여있는 원료들을 잘 확인하십시오. 특정한 질병을 치료 중인 환자 혹은 특정한 약을 섭취하고 있는 사람들은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게 안전합니다.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행동

 술과 담배를 자주 한다면 면역력이 자주 떨어질 수 있고 튀김류나 지방이 많은 식품 위주의 식단 역시 면역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과자나 간식 및 카페인이 들은 커피 역시 자주 먹는다면 면역력을 낮출 수 있다고 하며 스트레스와 부족한 수면도 우리 몸의 면역기능을 감소시키는 요인입니다.

 따라서 체내 면역세포를 증가시키는 애터미 헤모힘 등의 면역증진 건강기능 섭취와 함께 수면을 충분히 취하시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 섭취를 줄이며 영양이 골고루 풍부한 식단을 꾸리신다면 면역기능 개선과 유지에 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