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게임

위메이드 위믹스 이를 갈았다 p2e게임 종결자? 레전드 오브 이미르


위메이드가 기대되는 신작 ‘ 레전드 오브 이미르 ‘ 의 영상을 갑작스럽게 공개했습니다. UE5 , NFT 블록체인 기술등 차세대 기술들을 접목시켜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이미 미르4 를 통해 nft 토큰과 코인을 활용한 p2e게임의 가능성을 보여준 위메이드와 위믹스죠.

https://youtu.be/brMCb9IjXM0

이게 공개된 쿠키 영상인데요. 새롭게 개발중인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대한 기대와 많은 신기술들이 도입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EGEND OF YMIR
UNREAL5 TECH DEMC

레전드 오브 이미르 언리얼 엔진5 데크 데모


버젓이 쓰여져 있듯이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는 한차원 진화한 물리엔진 언리얼엔진5 의 데크 데모 버전으로 개발중입니다.

새로운 언리얼 엔진 5 덕분에 비주얼적인 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고 하는데요.

언리얼 엔진 5에는 주목할 차세대 기술이 2가지 있다고 합니다. 바로 루멘의 광원효과와 나나이트라는 시스템으로 고용량의 사실적인 소스들을 쉽게 처리가능해 졌다고 하니 기술적인 진보가 순식간에 게임을 한차원 위로 올려준 모양입니다.

차세대 실시간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으며 또한 높은 해상도로 플레이 하실 때도 끊김 없이 플레이 가능해지며 디테일하고 정밀한 인물 묘사와 작은 소품 하나하나까지 정밀하게 구현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그룸 이라는 시스템을 활용해 사실적인 인물 표현에 나섰으며 여기에 NFT 시스템까지 적용해 미르4를 넘는 p2e MMORPG 를 내보이는게 목표!!!!

글로벌 웰메이드 MMORPG 미르의 전설2 를 잇는 전통성을 계승한 MMORPG로 기존 미르의 세계관을 북유럽의 세계관으로 재해석 ,판타지 속에서의 새로운 미르의 이야기를 풀어낸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보는데 대충 봐도 그래픽이 미쳤습니다! 여기에 미르 세계관이랑 nft 블록체인
차세대 엔진 , p2e게임 !! 이건 게이머로써 너무 흥분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