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잡게임

이스6 모바일 온라인 1월 10일 cbt 출시 사전예약 모집

일본 니혼 팔콤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인기 JRPG 이스 , 영웅전설 시리즈와 함께 팔콤하면 생각나는 명작 RPG게임입니다.하이 스피드 액션 RPG를 표방하며 한글 정발 타이틀도 많아 JRPG 가운데서 한국에서도 상당한 인지도를 자랑하는데요.이번에 모바일 버전 이스6 온라인이 1월 10일 cbt 출시로 오픈되며 사전예약을 모집중입니다.

이스6 온라인


< 이스6 세계관 >

엘딘 문명


수천 년 전 , 수몰한 아틀라스 대륙에 영광이 넘쳤던 초고대 문명이 있었다.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유익인’ 이라 불리는 왕족에 통치 아래 인간과 아인들이 살던 주변 대륙에 문명을 초래하였다.하지만 원인불명의 재앙으로 인하여 아틀라스 대륙은 붕괴 되었다.일부 주민은 주변 대륙으로 도망쳤지만 문명의 핵심을 담당하던 유익익들은 어딘가로 사라져버렸다.

레다 부족 마을

레다 부족은 독자적인 문화와 방식을 지켜왔다.소박한 목재 집과 식료품, 잡화를 보관할 창고까지 부족함 없이 생활하였다.족장의 집에는 신체 ‘제메의 신경’ 제단이 안치되어 있었다.이곳에서는 골드 같은 화폐를 사용하지 않고 물물교환으로 거래가 이루어졌다.

나피쉬팀의 상자

해저에서 거대한 건축물이 솟아올랐다. 칠흑 같은 ‘결정’ 에 의해 만들어진 고층 건물의 형태로 표면은 칠흑빛이 났으며 영력을 증폭시킬 문양이 새겨져있었다. 상자는 이스를 파멸시킬 ‘흑진주’ 의 원형으로, 수천 년간 카난의 소용돌이를 발생시킨 원흉이기도 했다.깨어난 후 맹목적으로 ‘엘딘 문명의 재흥’ 이라는 태고의 명령을 실현시키기 위해 주변 대륙을 바다에 가라앉히려 한다.

바다의 이스

본작의 이스는 ‘절해의 외딴섬’ 이 무대가 된다.서쪽을 향하는 배를 모조리 삼키는 ‘소용돌이’ 의 비밀. 난폭한 자들의 해적선과 위엄을 자랑하는 로문 함대의 격렬한 전투. 소용돌이의 한가운데 분포된 숲과 유적이 있는 외딴섬.그리고 그곳에 살고 있는 신비한 주민들.대해의 저평에서 사라졌던 유익인의 전설과 그 거대한 유산…바다만의 매력이 가득한 이스를 만들어 가고 있다.

카난 제도

카난의 소용돌이 중심에 있는 크고 작은 3개의 섬. 원주민 아인 (사람과 다른 신체 특징을 지닌 종족)과 소용돌이에 삼켜진 줄 알았지만 운 좋게 살아남은 인간들이 살아가고 있다.태고의 결정 ‘에메라스’ 의 파편이 각지에서 발견되었지만.봉인된 악의 생물이라 불리는 ‘재난의 상자’ 전설이 전해 내려오고 있었다.

기존 오리지널 이스시리즈와는 캐릭터와 스토리 세계관이 좀 바뀐것 같네요.아마 제작사가 다르기 때문인거 같은데 그래도 충실하게 잘짜여진 것 같긴합니다.

< 캐릭터 >

레인저 -활을 다루며 자연의 힘을 벗삼아 살아가는 자.세상의 법칙을 지키고 자유를 담당한다.

전사 - 검과 방패를 손에 쥐고 중갑을 두른 전사.진영의 선두에서 정의를 위해 용감히 싸운다.
자객 -그림자 한줄 ,어둠 속 암살의 대가.그가 지나간 곳엔 작은 흔적도 남지 않는다.
법사 -마법 지팡이로 공간을 지배라는 능력자.불과 얼음의 싸움을 다스릴 힘을 지녔다.

https://youtu.be/lQ3JZXyq_Jg

https://youtu.be/EZFGX_inVNU

https://youtu.be/IyIz_1RSees

https://youtu.be/BQe6JlTKFeg

https://youtu.be/c32bx8B54gc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총 4단계로 진행되며 게이지를 채울 때마다 주어진다고 하네요.
은화50만개 : 게임내에서 유통되는 가장 기본적인 화폐
별무리 1500개 : 소울 카드 강화에 필요한 필수 재료
보물지도1개 : 전설 보물을 찾기 위한 아이템
혼돈의 돌3개: 강화 성공률 15%상승
가이아의 돌3개: 장비 강화 필수 재료
퍼플 소울 카드 리디아: 장비 각인에 사용되는 소울 카드 캐릭터의 속성을 상승시켜 줄 수 있다.

이스 시리즈하면 역시 특유의 그 방주 스토리가 역시 메인이자 묘미라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이번 이스6 모바일 온라인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네요.평도 갈려서 해보기 전에는 모를거 같습니다.

이스6 모바일 온라인 1월 10일 cbt 클로즈베타 오픈이며 미리 출시전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데요 선착순은 2000명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