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남자 헤라 옴므 뉴 CC 크림 후기 효과 정리

 최근 사용 중인 남자 헤라 옴므 CC 크림 후기 효과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헤라 옴므 CC 크림은 2014년 출시된 화장품으로 촘촘한 크림 형태의 제품인데 남성들의 피부를 깔끔하고 건강하게 개선시켜서 보호하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헤라 옴므 CC 뉴 크림 후기

헤라옴므-CC-크림-후기-효과
헤라옴므 CC 크림 후기

 

 저는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편이라 CC 크림을 자주 사용하는데 특히 선크림 대용으로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한번 품절되었다가 다시 재출시되었는데 기본적으로 준수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 남성용 화장품입니다.

 제형은 가벼우면서 기분 좋게 잘 발리면서 피부에 큰 부담감은 주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CC 크림입니다. 솔직히 커버력이 좋은 편은 아닌데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피부 트러블 및 잡티 등을 가리는 느낌은 잘 받지 못했습니다.

 제품이 어두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저처럼 살짝 피부톤이 어둡다면 차분한 느낌이 들게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새하얗고 밝은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어두운 톤의 느낌으로 바뀌게 되므로 별로 추천드리지 않고 피부 톤이 중간이거나 어두운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그런 게 전혀 없었지만 간혹 마스크에 크림이 자주 묻고 많이 노래진다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사람들은 직접 손을 사용해서 헤라 옴므 CC 크림을 발라주시지 말고 퍼프를 활용하신다면 마스크 묻어남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희한하게 남성용 화장품인데도 여성용 화장품 특유의 향이 나는 게 독특하고 포장도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인 만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가격은 3만 원대로 준수합니다.

 쉽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저를 제외해도 남성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평도 좋은 제품인데 평소 CC 크림을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입문자용으로 딱히 큰 단점은 없으면서 발림성 지속력 모두 가격 대비 훌륭한 가성비 화장품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헤라 옴므 CC 크림 정보

 1. 헤라 옴므 CC 크림 제품 소개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존재하지만 저의 경우 네이버 쇼핑몰을 활용해서 3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용량은 개당 50ml이 들어있고 밝은 피부를 제외하면 모든 피부에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타입의 화장품입니다.

 미백과 피부 보습 및 피부 탄력까지 3중 기능성을 지니도록 만든 제품이라고 하며 사용기한은 제조한 날짜를 시작으로 36개월이라고 하는데 만약 개봉을 했다면 그 후 12개월 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2. 헤라 옴므 CC 크림 사용법

 사용법은 타사 CC 크림만 같으며 기초 제품을 사용한 뒤 손등에 조금 덜어낸 후 손끝을 활용하여 이마부터 시작해서 코와 양볼 및 턱 순으로 얼굴의 안쪽에서 외부로 두드리듯 얇으면서 골고루 퍼지게 꼼꼼히 발라주시고 마무리는 반드시 클렌징 전용 제품으로 깨끗이 세안해주셔야 합니다.

 3. 헤라 옴므 CC 크림 부작용

 대부분의 피부에 활용 가능한 안전한 제품이지만 간혹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서 피부가 붉어지거나 노래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 경우 사용을 즉시 중단하시고 피부과에 가셔야 합니다.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상처가 난 부위에는 강한 피부 자극과 함께 피부 트러블의 악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대 바르시지 않는 것이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