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당케어앤유산균 혈당케어 성분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기

오늘은 메디트리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건강기능식품인 당케어앤유산균 혈당케어 성분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정리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혈당과 장건강을 케어해 주는 유산균 제품이라고 합니다.

당케어앤유산균 혈당케어 성분

혈당,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 총 3가지 트리플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들을 체계적으로 배합한 건강식품입니다. 핵심원료로 프로바이오틱스와 바나바잎추출물, 아연까지 3중 기능성 소재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일 섭취량인 1포 기준 프로바이오틱스 수 20억CFU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세계 3대 유산균 원료사 듀폰 다니스코사 특허유산균 10종과 건강한 엄마의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모유유래 유산균 등 총 14종 유산균을 다양하게 담았습니다.

 


원료 품질도 중요한데 인도산 바나바잎추출물, 독일산 아연, 프리미엄 원료들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 궁합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로 낙산균, 유기농 귀리 식이섬유, 유기농 여주, 치커리, 현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자일리톨 등 다양한 부재료들도 체계적으로 배합했습니다.

당케어앤유산균 기능성

바나바잎추출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바나바잎추출물

지표성분인 코로솔산은 인슐린과 분자구조가 흡사한 물질로 혈액 속 당분을 빠르게 세포 안으로 흡수하여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우리 몸에 들어온 후 장까지 무사히 도달하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고 장 내 환경의 건강한 조성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배변활동을 규칙적으로 만들고 장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당케어앤유산균 추천 대상

우리나라 사람들은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많이 섭취하고 당분이 많은 음식도 좋아하기 때문에 식후 혈당 수치가 높아 걱정인 분들이 많은데 '식후 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을 지닌 바나바잎추출물의 코로솔산은 혈당케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장 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환경이 나빠지는 것이 걱정되는 중장년층에게 섭취 추천될 수 있습니다. 또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해서 걱정이거나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께 추천된다고 합니다.

장건강과 식후 혈당,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간편한 트리플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되겠습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체감 차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당케어앤유산균 복용법

당케어앤유산균-내돈내산-후기

  • 당류 제로이며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착색료, 이산화티타늄까지 부형제와 첨가물 5가지 무첨가로 좀 더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우수한 GM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및 제조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개별 스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 하루 한번 1회 1포를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당케어앤유산균 부작용 및 주의사항

  • 특정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거나 특정질환이 있는 환자들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체질이라면 주의가 필요하며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를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