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자키우기

무료 p2e 게임 닌자키우기 닌키코인 공략법

요 며칠 p2e 게임을 찾아 다니던 게이머들 사이에 슬슬 소문이 돌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무료_p2e게임_닌자키우기

바로 닌자키우기라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원래부터 그런 의도를 지니고 만든 게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이 게임도 이번년도 첫 국산 p2e게임으로 주목 받으며 인기가 치솟아 오르다가 최근 정부의 규제로 마켓 퇴출 위기에 놓인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라는 게임처럼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특정 조건에 도달하면 코인 획득이 가능하고 이 코인을 메타마스크로 연동해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p2e게임의 형식을 지니고 있죠.

닌자키우기_닌키코인_얻는법

처음 시작시 본인의 캐릭터는 견습닌자라는 직책으로
총 60가지의 임무를 하달 받게되는데 만약 여러분이 코인을 벌어 돈을 벌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 조건을 모두 달성해 하급닌자의 등급으로 승급하셔야 합니다.

닌자키우기_표창_강화

우선 임무를 하나둘씩 깨나가며 주어지는 보상이나 드랍박스 획득을 통해 표창을 모으시면 되는데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초반에 더 좋은 고급 표창을 위해서 일반 표창들을 승급하시면 안되고 반드시 강화를 해주셔야 한다는겁니다. 많은 분들이 처음 이 사실을 모르시다 나중에 좌절을 하고 다시 키우기 시작하시죠.


반드시 일반표창들을 모두 15레벨까지 강화해주셔야 견습에서 벗어나 하급닌자가 되실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게임이 rpg답게 몹을 잡고 성장하는데 상당히 시간과 노력이 듭니다.무돌에 비해 난이도가 높아보이니 나는 짧은 시간으로 벌기 원한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게임을 찾아주세요.

닌자키우기_닌키코인_아이폰

자 그렇게 일반 표창을 마스터 하시고 하닌이 되셨다면 드디어 코인을 벌어 돈을 벌 수 있는가?
맞습니다만 이놈의 제작진들이 상당히 출금이 까다롭게 만들어 놓았습니다.일단 국내 ip로는 메타마스크 연동이 불가한데요.최근 무돌이 규제를 먹어 퇴출 위기에 놓였다시피 아직 법이 국내에서 p2e가 자리잡지 못하게 만들고 있고 어쩔 수 없이 한국게임사들이 이 방식으로 게임을 만드려면 해외로 우회할 수 밖에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출금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vpn을 켜서 다른 나라 국적으로 변경후 연동해주세요.만약 무료 vpn으로 하신다면 닌자키우기용 메타마스크 지갑을 하나 따로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누군가 여러분의 지갑을 털 수도 있으니깐요.

또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하루 갯수도 하닌 중닌 상닌등 계급에 따라 다릅니다.또한 일일 임무도 무돌에 비해 훨씬 긴시간이 걸립답니다.또한 만개 이상 모아야 출금 가능하니 며칠을 죽어라 모아야 현금화 가능하게 제한해 놓았됴.아무래도 이건 장기 플레이어들에게 해택을 주어 충성도를 높이는 한편 코인의 가격 방어를 위한 선택 같습니다.

무돌 코인의 경우 일일임무가 5분정도면 클리어로 워낙 싶다보니 퍼주는 코인에 의해 가격이 순식간에 떡락해서 최고점 100개에 3만원에 달하던게 지금은 천원도 안되는 엄청난 폭락을 겪고 있죠. 그 사례를 통해 쉽게 코인을 풀면 안된다는 판단을 내린것 같습니다

닌자키우기_쿠폰번호

닌자키우기 쿠폰 번호입니다. 설정에 쿠폰등록을 눌러주시고 쓰시던가 아니면 채팅창에
/쿠폰번호를 치시면 쉽게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닌자키우기_코인얻는법

다양한 등급이 있으며 저마다 하루 코인획득 가능양이 달라지니 노력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닌자키우기_하급닌자_중급닌자_중견닌자

하닌부터 일일임무가 새로 생기는데 저마다 30분의 제한 시간이 있으며 저 보상들중 마지막 NINKY 라는 코인이 바로 우리가 현금화를 위해 얻어야 할 보물입니다.하닌은 하루 1500개까지 획득 가능한데 만개 이상이어야 출금 가능이니 대충 7일이 꼬박 걸리죠.중닌의 경우는 더 줄긴 합니다.그래봐야 6일…


닌자키우기_닌키코인_갯수_제한

이런식으로 몬스터들을 때려 잡으며 깨면 됩니다.노가다라니!!무돌 같이 쉬운 게임은 바라면 안되나봅니다. 뭐든 공짜는 없구나 ㅜ


닌자키우기_버프

상점에 버프 메뉴가 따로 있는데 30초 정도의 짧은 광고를 보시면 세가지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각 버프마다 하루 세번인가 쓸 수 있더군요.rpg 특성상 25프로면 엄청난 성장속도 차이를 느낄수 있으니 귀찮으시더라 꼭 사용하세요.


닌자키우기_전설표창

최근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중입니다.


닌자키우기_아이템_표창승급

제 캐릭터 Amal12 시작한지 5일차인 초보 닌돌이입니다.아직 넘 약해서 사냥이 힘듭니다 ㅠㅠ


닌자키우기
닌자키우기_친구추가

너 내동료가 되어라 이벤트에서 추천인을 입력시 추천인과 추천을 받고 코드를 입력한 사람 모두 700개의 루비라는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루비로 표창 강화를 하는데 필요한 더 강하고 좋은 다양한 표창들을 랜덤으로 뽑기 할 수 있고, 소환수를 뽑는데도 사용됩니다.

 


이 글을 보고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Amal12를 초대 코드로 이왕이면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닌자키우기_여우굴

현실적이게 겜속에서도 친구가 없습니다.친추창이 텅텅 ㅠ 같이 게임할 친구 구해요


닌자키우기_돈버는게임

해보면서 느낀건데 p2e겜들중에서는 그나마 재밌는편입니다.알피지라는게 노가다가 필요하지만 시간도 잘가고 나름 잘만든 게임인거 같네요.

코인 시세는 현재 개당 3-4원인가로 사실 아직 일주일 내내 모아봐야 3만원 수준으로 돈이 크게 되는 편은 아닌데요.[시급으론 겨우 3시간컷..] 며칠전에는 2원 정도로 그사이 두배로 오른것입니다.그리고 점점 무료p2e게임이다. 제2의 무돌이다.이러면서 유튜브나 블로그등에 글이 올라오고 소문이 나기 시작했으니 아나 앞으로도 당분간은 코인시세가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솔직히 그건 됐고 전 게임이 재밌어서 며칠만에 중독됐네요.암튼 하실분들은 저 친추주시고 같이 떠들면서 해요!

 

'게임 > 닌자키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자키우기 일지1 -아이폰 유저한테 왜그래!  (13) 2021.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