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성분 효능 부작용 복용법

 오늘은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성분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닥터루템의 일반 건강보조 식품으로 전체적인 건강관리 목적으로 꾸준하게 섭취하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성분

수용성-리포좀-커큐민-효능

 강황의 핵심성분인 커큐민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용성 성분으로 입자가 커서 체내 흡수율이 굉장히 낮은 것이 단점으로 꼽힙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폴란드 Bart사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리포좀 수용성 커큐민 형태의 프리미엄 원료를 100% 사용하여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Non-GMO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했고 하루 단 한 알만 섭취하더라도 총 556mg의 고함량 커큐민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너지를 고려한 부원료로 보스웰리아, 초유단백, 상어연골, 발효우슬, 상황버섯 등 다양한 부재료들도 배합했습니다.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가격

 이 리보소빗커큐민 제품의 정품 제품을 공식판매처인 닥터루템 공식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1박스당 900mg 용량의 추출물을 담은 정제가 총 30정 동봉된 병이 들어있습니다. 1박스 가격 24,8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잘 살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효능 있나요?

 이 제품은 고형차로 분류된 일반식품으로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효능 효과를 지닌 의약품이 아닙니다. 과학적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도 아니라서 개인에 따라서 체감 차이가 크기 때문에 건강보조 목적으로 항산화제인 커큐민을 보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됩니다.

 커큐민이란 무엇인가요?

 강황에 풍부한 노란색 파이토케미컬 성분으로 식물이 외부의 유해물질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천연의 방패막 역할을 하는 물질입니다. 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제이며 손상된 세포 재생을 돕는 강력한 항염증 물질로 꼽힙니다.

 그중 특히 강황 속 폴리페놀의 일종인 커큐민은 우리 몸속 세포의 유전자 변이와 산화를 막고 염증 유발 물질을 차단하는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면역력 관리와 염증 조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섭취 권장되고 있습니다.
 커큐민은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입니다.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반응형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복용법

 싸구려 중국산 저가의 원료가 아닌 검증된 원산지의 원료들만 사용했고, 불필요한 합성첨가물 8종을 배제했으며 위생적인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및 제조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나 연령의 경우 12세 이상부터 섭취 권장되고 복용시간의 경우 아침 식후 섭취가 가장 좋습니다. 먹는 법은 하루 1~2정을 본인의 몸 상태와 기호에 맞게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건강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용성 리포좀 커큐민 부작용

  • 과다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과민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를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