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제로페이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사용법

제로페이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취지
제로페이의 경우 모바일 결제 간편 서비스로 소상공인분들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이려고 만들어진 서비스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매장 qr코드를 인식해 결제 시 소비자의 계좌에서 금액이 빠져 나가는데 소상공인 소비자 모두 이득을 보는 구조입니다.

 


제로페이 모바일 어플 사용 해택
소상공인의 경우 가맹점마다 매출액 기준으로 따라 수수료가 다르긴 하지만 0%대의 매우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고 있어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여줍니다.

또 소비자들의 경우에도 제로페이 모바일 해택을 통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제로페이 모바일 안에는 온누리상품권 , 지역상품권 , 서울사랑상품권 등 정말 많은 다양한 상품권들을 할인받아서 구매가 가능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돈을 아끼며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모바일 구매 가능 상품권 종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 서울사랑상품권 이나 경남 지역 사랑상품권 , 전남•강원•충북사랑 상품권 , 브랜드 상품권 , 소비활성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저마다 상품권에 따라 5~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구입방법
가장 잘 알고 계실 상품권이 온누리상품권 일 것입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지류상품권을 각종 은행에서 구입할 수 있고 모바일 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어플 혹은 다른 어플들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할인율
온누리상품권의 경우 제로페이 모바일 어플 결제 시 지류와 전자상품권은 5% 할인율 적용으로 구매 가능하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무려 10% 할인율 적용으로 구매 가능하니 은행에 방문할 필요도 없고 참 해택이 좋습니다.

 


장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월 잔여 할인한도가 50만원으로 50만원까지 10% 대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 후 사용하실수 있고 최대 100만원까지 구입 가능하며 자동으로 소득공제 30% 적용이 되어 추후 연말정산에서도 해택을 볼 수 있게 해주는 녀석입니다.

 

사용처
해택이 정말 좋은 온누리상품권의 유일한 단점은 사용처가 전통시장으로 국한되어 좀 더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지역사랑 상품권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경남 지역 상품권 등 지역사랑 상품권
지역사랑 상품권의 경우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거주지역의 지역사랑 상품권을 역시 비플 제로페이 등 어플을 통해 모바일로 구매해 사용 가능하며 사용처가 온누리상품권 대비 상당히 넓고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특히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실 경우 7~10% 할인 받아 지역사랑 상품권 모바일 구매를 한 후 추가로 통신사 할인 10%까지 추가 할인할 경우에는 무려 20% 가까운 할인이 가능하니 추천드립니다.
지역사랑 상품권의 경우 지역마다 구매 가능 금액과 할인율도 달라 제로페이 홈페이지 혹은 비플제로페이 어플을 통해 확인하세요.

온누리상품권 , 서울사랑 상품권 등 가맹점 찾기
각종 상품권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상품권 사용 가능 가맹점의 경우 역시 제로페이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거나 또 비플제로페이 어플에서도 내 지역 가맹점 찾기 검색을 통해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등 사용법
가맹점 내 서울사랑상품권 등을 사용하시려면 상품권을 미리 구매하신 상태에서 제로페이 모바일 어플에 상품권 qr코드를 찍고 결제 금액을 입력해 결제를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솔직히 삼성페이 등과는 편리성에선 차이가 좀 있습니다.

사용처 가맹점도 일일이 찾아야 하고 결제 방법도 좀 불편한 단점도 있긴하나 지역경제에 일조하고 소상공인 분들과 소비자 모두 이득을 볼 수 있으며 10%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30%나 소득공제를 볼 수 있다는 확실한 장점이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로페이 통한 온누리상품권 , 서울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 상품권 한번쯤 이용해 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버스 타고 10분이면 구포시장이 있으니 주로 온누리상품권을 제로페이 모바일로 결제해 자주가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온누리상품권 초기에는 몇몇 상인분들이 상품권을 거부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도 적어 사용이 불편했었는데 요즘은 다들 오히려 온누리상품권 결제를 반기시고 저번에 어떤 상인이 온누리상품권 결제를 거부하길래 어쩔수 없이 현금 결제 후 다른곳에서 고기를 사다가 어쩌다보니 그 얘기를 하니 들으신 상인분께서 저를 데리고 가시더니 상품권 왜 거부하냐면서 이러면 다 같이 구포시장 이미지 망가지는거라면서 싸워주시더니 다른 상인분들도 거들어주시고 현금 돌려받고 상품권 지급한적도 있을 정도로 태도들이 변하셨어요.그러니 혹시 샀는데 시장에가니 안받는곳 있으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네요. 모바일 사용도 대부분 이젠 가능하더라구요.현명한 소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