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후기 효과 섭취방법 살펴보기

 기름진 음식과 패스트푸드 음식을 즐겨 먹는 경우가 많은 현대인의 나쁜 식습관은 나쁜 LDL 콜레스테롤의 증가 원인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콜레스테롤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인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후기 효과 섭취방법 살펴보겠습니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후기 평

지큐랩-콜레스테롤-솔루션-후기

 

 실제 이 제품을 섭취해 본 사람들의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내돈내산 후기 리뷰들이 다음과 같이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으로 체감 차이는 개인과 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1. 지큐랩을 먹기 전 병원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좀 높다고 나왔는데 지큐랩 덕분인지 최근 정상수치로 나왔다고 합니다.
  2. 확실히 섭취를 병행하면서 운동이나 식단을 하니깐 더욱 관리가 잘 되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3. 복용을 시작한 후 왠지 몸이 더 가볍고 가뿐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특징

 이 제품이 특별한 이유는 기존에는 장 건강을 위해 먹던 일반적인 유산균 제품과 달리 국내에서 최초로 콜레스테롤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이 만드는 이로운 대사산물에 해당되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인 BBR4401 균주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동제약은 국내에서 유명한 제약회사로 이곳의 제품들은 모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죠. 박스에는 습기를 차단하는 개별 PTP 포장방식으로 정제나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동봉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상온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당한 크기의 캡슐 1개당 BBR4401 식약처 1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1000억 셀이 함유되어 있으며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무사히 장까지 유산균이 잘 도달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BBR4401 효과

 이 균주는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입니다. 섭취 시 장내 담즙산 및 콜레스테롤과 결합한 후 배변을 통해서 체외로 배출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실제 61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기능성 원료 BBR4401을 12주간 섭취시킨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4주 후,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수치 감소가 확인되었다는 결과가 존재합니다. 연구결과는 개인과 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섭취방법

 일동제약 본사 공식스토어에서 정품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1세트 가격 56,8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450 mg×30 캡슐이 동봉되어 있고 안전한 유산균으로 콜레스테롤 케어가 가능한데 복용법 1일 1회, 1회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섭취하면 됩니다.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BBR 추천 대상

  • 육류와 기름진 음식을 즐겨 먹는 식습관을 지닌 분
  •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걱정인 분
  • 미리 콜레스테롤 관리를 하고 싶은 분
  • 안전한 콜레스테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원하는 분


 지큐랩 콜레스테롤 솔루션 부작용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어떤 복용 중인 의약품이 있거나 질환을 치료하고 계신 분 등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해서 섭취유무를 정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주의가 필요하며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목적의 의약품이 결코 아니며 본 글은 대가를 제공받지 않은 순수 정보 전달 목적의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