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나노웰 지포스 성분 효과 부작용 복용법

 나노웰 지포스 제품은 국내 제품은 아니고 해외 제품으로 위 건강 관리를 위해 섭취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나노웰 플러스 지포스 성분 효과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나노웰 지포스 성분

나노웰-지포스

 

 이 제품의 원료들을 꼼꼼하게 살펴보면 비타민 U 300mg와 독점 G-FOS 블렌드 1,350m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U는 양배추추출물에 들어있고, G-FOS 블렌드 원료는 유청 단백질 가수분해물, 글리시진을 제거한 감초, 매스틱검을 배합해서 만든 원료입니다.

 

 나노웰 플러스 지포스 가격

 우리나라가 아닌 원산지가 미국산인 해외직구배송 제품입니다. 사이트마다 가격 차이가 있으므로 잘 비교하고 구매하시길 바라고 나노웰 플러스 스토어 기준 4개월 분량에 해당하는 4통을 19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 전 나노웰 지포스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잘 살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나노웰 지포스 효과 있나요?

 질환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효능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품이 아니며 식품의약청 FDA의 평가도 받지 않은 일반 건강보조 식품으로 보조적인 수단으로 과도한 기대는 하지 말고 약간의 도움을 원하는 분들이 섭취할 수 있는 위장영양제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비타민 U

 양배추에 많이 들어있는 비타민 영양소로 정식명칭은 메틸메티오닌설포늄입니다. 위궤양과 염증 완화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만성 위염 증상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장점막의 보호와 회복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독점 G-FOS

 유청단백질 가수분해물은 단백질을 잘게 쪼개 소화하기 좀 더 쉽게 만든 단백질 원료로 단백질 소화 흡수가 용이해서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감초의 유효성분은 항염증 작용을 하고 위궤양과 위염 증상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헬리코박터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위 건강에 좋은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스틱검은 위산 분비를 촉진하는 히스타민의 작용을 억제하는 것을 도와줘서 위산의 과도한 분비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고 염증 유발 효소의 합성을 저해하고 손상된 위 점막 재생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체감 차이는 개인과 조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나노웰 지포스 복용법

 이 위장 영양제는 1통에 총 90 정의 정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사이즈 정제로 목 넘김도 어렵지 않아서 섭취에 부담이 적습니다. 먹는 법 1일 1회, 1회 3알을 먹거나 10분 안에 3알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처음 섭취 시 1알씩 섭취하면서 몸이 점점 적응하면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나노웰 지포스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 특정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다면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부터 하고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하게 살피시길 바랍니다.
  • 섭취 시 위장장애 등 이상사례가 나타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나노웰 G-FOS 제품은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