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마음챙김츄어블 콤마 뇌파 효과 부작용 복용법

 바쁜 일상과 경쟁 사회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그로 인한 긴장 등은 우리 모두의 정신건강을 괴롭게 만들고 지치게 만듭니다. 오늘은 스트레스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마음챙김츄어블 콤마 뇌파 효과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성분

마음챙김-츄어블-콤마-뇌파

 

 건강기능식품은 내가 원하는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지 유무가 중요합니다. 마음챙김츄어블 콤마 주원료는 테아닌과 비타민D 2가지 기능성 원료들을 적절하게 배합했습니다. 1일 섭취량당 테아닌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 비타민D 500%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궁합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로 대두레시틴, 레몬과즙분말, 녹차추출물, 비타민B12, 홍경천추출물, 산화아연, 서양고추나물추출물분말, 산화마그네슘, 엽산, 유단백가수분해물분말, 비타민B6 염산염, 레몬밤잎추출분말 등 다양한 부재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뇌파 효과 있나요?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의약품이 아닙니다. 다만 과학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따라서 보조적으로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기능성

  • L-테아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테아닌이란

 녹차에 풍부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합성된 테아닌은 녹차 줄기와 잎에 저장되어 광합성을 받으면 카테킨을 만드는 재료로 쓰이기도 합니다. 이 성분은 뇌파 중 알파파 증가를 돕는데 알파파란 정신이완 및 집중력과 연관된 뇌파를 말합니다.

 그래서 테아닌 섭취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테아닌 섭취군은 섭취 45분 이후부터 알파파 증가가 확인되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인체를 대상으로 연구결과는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반응형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가격

 정품 제품을 콤마랩스 브랜드 공식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1개당 30 캡슐의 츄어블 캡슐이 동봉되어 있으며 1개 가격 18,000원, 3개 51,300원에 판매되고 있고 구매 전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잘 살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복용법

 이 제품은 검증된 원료들을 사용해서 우수한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 및 제조되기 때문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하고, 불필요한 첨가물 사용을 자제해서 좀 더 부담 없이 필요한 성분 위주로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반 정제나 캡슐 타입보다 섭취가 쉬운 씹어 먹는 식물성 츄어블 제형이고 레몬맛 첨가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복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물 없이 먹을 수 있는데 하루 2번 1회 1 캡슐 혹은 1일 1회, 1회 2 캡슐을 씹어서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마음챙김 츄어블 콤마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 수술전후 환자, 특정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다면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부터 하고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하게 살피시길 바랍니다.
  • 위장장애 등 과민반응이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