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하루틴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효능 부작용 먹는법

 이제 서서히 쌀쌀하고 추운 가을이 오고 있는데 앞으로 반년은 감기와 코로나를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비타민C 섭취를 통해 면역력을 관리하는 게 좋은데 그래서 오늘은 최근 인기 많은 하루틴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C란

 

하루틴-리포좀-리포솜-비타민C-효능-부작용
하루틴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비타민C는 인류와 굉장히 오랫동안 밀접하게 이어져 온 성분으로 우리가 먹는 각종 야채와 과일에는 거의 반드시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비타민C는 우리 몸에서 아주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꼭 필요한 성분인 반면 우리 몸 안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품과 영양제를 섭취해서 외부에서 직접 비타민C를 보충하는 게 필수인데 사실 어느 정도 식단이 채소와 과일 위주로 잘 짜인 사람이라면 비타민C를 어느 정도 평소 섭취가 가능하지만 현대인들의 대부분은 바쁜 일상생활에서 그러기 쉽지 않으므로 영양제로 따로 챙겨주는 게 좋습니다.

 

 하루틴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정보


 <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가격>
 영양제의 대명사가 비타민C 제품이기 때문에 시장에 영양제를 판매하는 브랜드는 거의 대부분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 하나쯤 있다고 보면 될 정도로 시장에 넘쳐나는 게 비타민C 영양제입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가격에서 승부 보는 제품은 만원 근처에서 구매가 가능하죠.

 하루틴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가격은 500mg 용량의 30정 1개월 분량 제품 가격이 19,000~22,000원 수준이고 공식 사이트는 26,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므로 가격이 꽤 비싼데 다만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접목한 비타민C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과 평이 좋은 확실한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이란 사실이 특징입니다.

 <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성분 >
 하루틴 리포솜 비타민C 성분은 태블릿 1정에 500mg 분량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데 식약처가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했고 리포좀 제형 기술을 지닌 미국 원료사와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수용성 비타민을 인지질로 감싸 몸 안의 흡수율을 높인 미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로 이루어졌습니다.

 <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효능 >
 비타민C는 약방의 감초나 마찬가지로 우리 몸에 들어와서 항산화 작용을 통해 독소를 해독해 주는 역할을 하는데 특히 몸 안에 쌓일 경우 굉장히 나쁜 영향을 끼치며 각종 질병과 심하면 암을 일으키는 주원인이 되는 활성산소 억제를 돕는 리포솜 비타민C 효과가 있습니다.

 리포솜 비타민C 효능 가운데 하나는 몸 안의 콜라겐 합성을 돕는 중요한 성분이란 사실로 콜라겐이란 우리 신체의 머리카락과 눈, 피부, 손발톱, 근육 등 거의 모든 부분의 필수 구성요소로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서 충분한 비타민C를 섭취하면 콜라겐 보유량을 증가시켜서 많은 도움을 줍니다.

 머릿결을 좋게 만들고 탈모예방을 도우며 비타민B와 함께 섭취 시 각종 안구질환 예방과 함께 눈 건강에도 좋은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손발톱에 콜라겐이 충분하면 손발톱이 부러지거나 갈라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피부에도 탄력감과 윤기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혈구 생성을 촉진시키는 작용도 해서 면역력 향상을 도와서 감기와 독감 등 각종 유해 물질과 싸워줘서 질병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 면역세포의 작용을 증진시켜서 암환자들의 경우 비타민C 섭취로 암세포와 맞서 싸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는 간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고 간 기능을 향상해 피로 해소에 큰 효과가 있다고 유명한데 그래서 몸이 왠지 무겁고 피곤한 사람에게 비타민C와 비타민 B군이 풍부한 종합비타민제가 추천이 되는 이유입니다.

 


 <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복용법 >
 ' 비타민C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라고 건강정보 커뮤니티에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여기에 대해서는 아직도 의학계의 의견은 권장섭취량만 먹어도 된다는 쪽과 6~18g의 고함량 메가도스 섭취법이 좋다는 2가지 의견으로 나눠서 대립하고 있으므로 사실 정확한 비타민C 섭취량은 없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그러나 상당수는 비타민C 적당량을 하루 500mg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말하는데 사실 500mg 이상 섭취해도 우리 몸에서 이 이상은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소변으로 나머지를 배출시켜 버립니다. 하루틴 리포솜 비타민C 복용법 역시 1알에 500mg가 들어있으므로 매일 1정씩만 물과 섭취하면 됩니다.

 ' 비타민C 언제 먹는 게 좋은가요? '라고 비타민C 복용시간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은데 비타민C는 산성을 띠고 있으므로 공복보다 대체로 아침식사 후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또 리포솜 비타민C는 태블릿을 반으로 쪼개기 쉽게 되어있으므로 먹고 속 쓰림을 느낀다면 반씩 아침과 점심 식사 후 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하루틴 리포좀 리포솜 비타민C 부작용

 비타민C는 대체로 안전하지만 콩팥이나 신장 기능에 이상이 있거나 요로 결석이 있는 분들은 비타민C를 너무 많이 복용하면 옥살산 성분에 의해 요로 결석이 생길 수 있고 신장기능이 떨어져 있는 사람들에게는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빈속에 먹으면 속 쓰림과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며 철분제나 제산제 등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이라면 주의가 좀 필요합니다. 그래도 사실 500mg 이하로 섭취하시면 부작용의 가능성이 매우 낮은 성분이 비타민C로 하루틴 리포솜 비타민C 부작용을 너무 크게 걱정하지는 않아도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