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새해 앱테크 농산물에 블록체인 접목 ‘ 샵블리 ‘ ‘ 마켓블리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이번에는 앱테크 하나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가입한지 좀 됐는데요. 아마 주부 분들중에는 이미 가입해 농산물등을 택배로 주문해 받아 드시고 계신 분들이 꽤 많을거 같네요.

‘ 블로서리 ’ 가 운영하던 원래의 앱 이름은 ‘ 마켓블리 ‘였는데요.
2021년 11월 11일 ‘ 농업인의날 ‘ 을 맞아 샵블리 ( SHOPBLY ) 로 새로운 브랜드로 리브랜딩 런칭했습니다.

그렇게 새로 런칭된 샵블리는 “ 내 식탁의 모든 기록 “ 이라는 목표를 내걸며 소비자들에게 ‘ 안전한 식품 ‘ ‘ 안전한 먹거리 ‘ 를 강조하며 커뮤니티형 농식품 전문몰을 추구 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마디로 ‘ 농업 데이터 플랫폼 ‘ 으로 요즘 4차산업 혁명이 오면서 여기저기서 화제인 ‘ ai 기술을 통한 지동화된 생산일지 ‘ 와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 되어 농식품을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는 제가 p2e 게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릴때마자 항상 강조 했던 부분들인데요. 샵블리는 블록체인을 통해 내가 구매하고자 한 상품이 아떻게 내 식탁에 오는지를 생산자에게서ㅜ소비자분들께 향하는 모든 과정을 NFT 오 데이터화 하고 발생하는 모든 정보를 이력 추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가장 안전하게 꼼꼼하게 검증된 농산물과 식품들을 택배로 배달 받아서 드실 수 있는 구조죠.

거기에 가입시 앱테크로도 유용합니다

샵블리를 검색해서 앱만 설치하고 가입하시면 끝입니다.
아이폰은 아직 마켓블리로 나오는데요.구글에서는 샵블리로 바뀐것을 확인 가능합니다.아이폰 분들은 마켓블리 그대로 설치 하시면 무방합니다.

가입시 6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위에서와 같이 원래는 5000원이었는데요. 저도 그때 가입했네요.

여기서 가입시 주는 6000원짜리 쿠폰이 끝이었다면 제가 열성적으로 소개 드리진 않았을거에요.

샵블리는 매일 하루에 한번씩 출석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1포인트부터 3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제가 여러분께 샵블리 앱테크를 강추 드리는게 바로 일정 기간동안 꾸준히 출석하실 경우 얻으실 수 있는 천원단위의 쿠폰 때문입니다.

1주일에 천원 , 2주일에 3천원 , 3주일에 5천원 , 그리고 무려 만원 등을 매달 쿠폰으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갱신되며 룰렛으로 포인트와 쿠폰을 적립 가능합니다. 가입시 6000원 할인쿠폰 + 룰렛 일정 횟수당 최대 10000원 짜리 쿠폰 + 게다가 여기에 룰렛이 직접적으로 돌려줘서 걸린 5원 10원 많으면 100원에서 최대 300원이 매일 적립되어 모인 포인트등을 합치면 상당히 효율적이고 보상도 후한편인 간단한 앱테크라고 할 수 있죠. 이 모든게 하루당 잠깐 어플에 접속 후 10초 정도 버튼하나 클릭해 주시면 해결됩니다.

이렇게 농식품들을 주문하시며 사용하실수 있는데요. 저는 주부분들께는 샵블리를 개인적으로 앱테크로써 뿐만이 아니라 농산물 전문몰로써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자녀분들께 올바르고 좋은 믿을 수 있는 그런 식품들을 공급 받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거든요.

가끔 택배를 시켰는데 이놈의 쇼핑몰들에 제대로된 실시간 이력이나 운반 위치등이 뜨지 않아 답답한적 있으신적 없나요? 블록체인 기술로 모든 이력을 전산망하고 이것을 ai 가 빠르게 처리하기에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어요.

실제로 아직 사용자가 서서히 입소문 나는 정도지만 평도 후기도 만족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앱테크로 깔아서 시켜 봤다가 만족스러워서 식품은 주로 샵블리에서 시키기도 하고 있고요.

한번쯤 써보시고 편하시면 계속 쓰세요. 대부분 네이버나 쿠팡 쓰고 계시긴 하겠지만 ㅎ ㅎ 안전한 먹거리 굿입니다.

초대시 서로 2000원씩 받는데
저는 추천인이나 그런거 됐어요. 여러분끼리 돌려쓰세요. 걍 포스팅할게 필요했고 마침 이녀석이 생각났을뿐 📣📣📣

더 도움이 되는 정보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