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바 찾는앱 ‘ 급구 ‘ 소소한 새해 이벤트

단기나 중기 알바를 사장님들과 알바를 구하고자 하는 취업희망생들을 빠르게 연결해주고 보수를 계좌로 곧바로 연결해 받으실 수 있는 간편한 ‘ 구직찾기어플 ‘ 이죠.


급구에서 새해를 맞이해 소소하지만 모두에게 조그마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더군요.


아주 소소하지만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모두 앱을 설치 가능하고 이렇게 간단히 카카오톡으로 가입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으로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끝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밑에 이벤트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눌러 주시면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는것을 알 수 있는데 이중 새해를 맞이해 진행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들어가주세요.


출석체크를 통해 복주머니를 모을때마다매우 소소하지만 보상들을 수령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복주머니 10개를 모으면 비타500을 , 20개를 모으면 바나나우유를 100퍼센트 지급해 줍니다.그리고 30개를 모으면 이디야 카페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이건 물건너 갔네요.


그리고 이건 또 다른 해택인데 이번달 근무를 가장 많이한 사람 5분에게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서로 급한 알바를 구하거나 하는 글을 올리면 카피 한잔씩 주는 이런 이벤트들도ㅠ있습니다.

사실 급구의 이번 복주머니 앱테크의 경우 소소하게 느껴지지만 취업을 준비중이신 취준생 여러분이나 급하게 돈이 필요해 단기알바를 찾으시는 분들께서 일거리도 찾으면서 소소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고 또 그런분들의 경우에는 새로운 일터에서 근무하실수록 더 많은 복주머니 수령이 가능하시기에 병행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특히 급구는 매번 다양한 이벤트들을 항상 진행중입니다. 큰 브랜드가 아니기에 값비싼 보상을 드리진 못하지만 한분 한분 소중하게 생각하고 모두가 해택을 받을 수 있는 방향으로 자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적지만 이것저것 앱테크로 매달 커피 몇잔값만 아낄수 있어도 1년간 모으면 몇십만원의 큰 돈이 절약됩니다. 여유가 있고 절약하실 수 있을때 간단한 출석체크 앱테크들을 모아서 한번씩만 접속하시면 되요!

코로나로 많이들 힘드신 자영업자분들과 알바생 여러분에게 힘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