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쏜서리치 쏜리서치 SAT 복용법 밀크시슬 실리마린 후기

 오늘은 나도 주기적으로 구매해서 복용하는 간영양제 쏜서리치 쏜리서치 SAT 복용법 밀크시슬 실리마린 후기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평소 포스팅하려고 영양제를 이것저것 구매하다 보니 몇 번 먹고 글 쓰고 구석에 쌓인 영양제가 많은데 이 제품은 잘 챙겨 먹는 편입니다.

 

 쏜서리치 쏜리서치 SAT 가격

쏜서리치-SAT-가격-복용법

 쏜리서치 회사 같은 경우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 영양제 브랜드로 이 제조사가 생산하는 제품들은 품질이 아주 좋기로 유명한데 특히 쏜서리치 SAT 제품은 간에 좋은 영양제를 떠올리면 가장 인지도 있는 제품이며 전문 약사님들도 이것 하나만 챙겨 먹어도 간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높게 평가하는 간영양제입니다.

 물론 국내 정식 출시된 제품은 아니라서 해외직구로 구매해야 해서 배송기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은 있지만 다른 간영양제보다 품질이 좋다고 확신합니다. 특히 사이트마다 차이는 있지만 가장 판매량이 많은 곳을 기준으로 3통을 구매하시면 개당 22,000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므로 쏜리서치 SAT 가격 같은 경우 아주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쏜리서치 SAT 성분 정보

쏜리서치-SAT-후기

 쏜서리치 SAT 영양제는 3종류의 원료들에게서 각각 앞글자를 따서 제품명을 붙인 것인데 S는 밀크시슬 속 실리마린, A는 아티초크, T는 튜메릭에서 가져왔고 말 그대로 이 세 가지 성분들이 주원료로 첨가되어 있는 간영양제입니다. 이런 성분 구성은 굉장히 좋은 편이며 실제로 우리 간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것으로 여러 연구논문 자료들을 통해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는 성분들을 충분한 함량씩 첨가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약사님이 예전에 쏜리서치 SAT 제품을 추천하신 적이 있는데 실리빈과 커큐민은 원래 먹더라도 흡수가 5% 이하로 거의 안 되는 성분인데 인지질과 실리빈을 결합시켜 흡수율이 몇 배 높인 것도 장점이라고 하셨고 커큐민 역시 메티바 커큐민이란 파이토솜 인지질을 기용성 커큐민에 붙이는 방식으로 흡수율을 높였다고 합니다.

 쏜리서치 회사 특유의 특허 공법이 들어가서 2종의 성분의 흡수율을 대폭 끌어올려서 품질이 아주 좋은 원료들이 첨가되었다고 보시면 되고 1정을 기준으로 실리포스 150mg이 첨가되었는데 이것은 실리마린만 단독으로 들어있는 완제품에 버금가는 충분한 함량이며 커큐민과 아티초크는 각각 단독 제품의 3분의 1 수준의 함량으로 합리적인 수준의 원료 함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반응형

 쏜리서치 SAT 복용법

쏜리서치-SAT-복용법

 좋은 영양제도 바르게 섭취해야 안전하고 건강하게 복용할 수 있는데 고약사님의 추천 복용량은 평소 간건강을 케어하는 수준으로 술을 자주 마셔도 간수치가 정상인 사람들은 1일 1정씩만 물과 함께 복용하셔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만일 음주를 많이 하는 편이라서 좀 더 간을 제대로 보호하고 싶은 분들이나 간수치가 약간 높은 분과 정상이기는 하지만 살짝 높은 사람들은 1일 2정을 아침과 저녁에 식후 1정씩 섭취를 권장한다고 합니다. 이런 간영양제에 가장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아무래도 간수치가 높거나 간염을 지녔거나 또 1주에 3번 이상의 폭음을 하는 분들의 경우는 하루를 기준으로 3정에서 4정까지 복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약사님이 처음 이 제품을 소개하실 때는 가격이 3만 5천 원 이상으로 무척 비싼 편이었지만 현재는 만원 가까이 싸졌기 때문에 여러 정씩 복용하더라도 단가의 부담이 많이 줄어서 가성비가 좋아졌습니다. 글루타티온과 함께 복용하시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니깐 관련된 영양제를 구매해서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쏜리서치 SAT 후기

쏜리서치-밀크시슬

 

 간건강이 나쁜 분들도 좋은 분들도 챙겨 복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손꼽히는데 확실히 체감이 갈 정도로 좋은 영양제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실리마린만 단독으로 첨가된 간영양제보다 3가지의 간케어 성분을 집어넣은 쏜리서치 SAT 효과가 몸에 더 잘 맞는 느낌이 들었는데 간수치가 좋아지면 아무래도 가장 체감이 가는 부분이 피로 관련이죠.

 안 먹다가 복용하면 몇 주 정도 지나서 확실히 피로감이 개선된 것을 느끼기 시작하고 특히 술을 많이 마셔서 다음날 숙취가 심하거나 야근을 하고 나서 많이 피곤한 날에는 2~3정 복용하시면 좀 더 해소에 도움이 더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너무 자주 고용량으로 복용하면 오히려 간독성 등 부작용을 부를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해서 평소에는 1정씩만 먹다가 꼭 필요하다 싶은 날에만 고함량으로 섭취하는 편입니다.

 밀크시슬 같은 경우 항산화 작용으로 산화적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간세포 외부막을 튼튼하게 보호하고 손상된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며 커큐민은 상처를 재생하고 염증을 줄여주기 때문에 간의 부담을 줄여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티초크 역시 클로로겐산 성분이 강한 항산화 항염증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는데 간해독을 도와주고 피로를 해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물론 사람마다 체감의 차이는 존재한다고 합니다.

 쏜서리치 SAT 제품은 평소 신장이 나쁜 분들은 주의하실 필요는 있고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다면 전문가에게 가급적 상담 후 복용유무를 정하는 것이 안전하며 과잉섭취는 당연히 복통과 설사는 물론 오히려 간을 해질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용량으로 잘 맞춰서 복용하시고 이상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