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언디셈버

언디셈버 액티브 룬 스킬 소환 , 소환사 정보 모음

   언디셈버 액티브 룬 그 중요성은 말할것도 없죠.기본적으로 정해진 직업은 언디셈버에 없지만 액티브 룬과 링크룬으로 잘 조합해 빌드 트리를 타면 소환 스킬 계통을 익혀 가만히 소환수들을 부려 싸우는 소환사가 될수도 있습니다.언디셈버 액티브 룬 스킬 그 가운데 어떤 소환 스킬이 있을까요?

언디셈버 액티브 룬 스킬

소환 , 소환사 용 스킬 정보

언디셈버_충격파_쇠뇌

충격파 쇠뇌 충격파 쇠뇌는 타격,물리,발사체 태그를 가진다.짧은 범위 내에 강력한 피해를 주는 화살을 발사하는 쇠뇌를 소환, 소환시에는 유지 비용을 필요로 한다.
공격,소환,쇠뇌,분리 불가,연쇄 불가,반복

언디셈버_심연체_소환

심연체 소환 심연체는 타격,물리,광역 태그를 가지며 적에게 빠르게 돌격하여 물리 돌진 피해를 입히는 심연체를 소환한다.소환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

언디셈버_하수인_집결

하수인 집결 소환된 모든 하수인을 시전자 주변으로 소환한다.
주문,소환,지속 시간

언디셈버_투창_심연체_소환

투창 심연체 소환 투창 심연체는 타격,물리,발사,태그를 가진다.화살을 연속적으로 던져 물리 피해를 주는 심연체를 소환한다.소환시엔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

언디셈버_무리_결속_광폭화

무리 결속 광폭화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소환수에게 적용되는 태세가 변경된다.
주문,강화,공격 강화

언디셈버_폭열의_룬_기사_소환

폭열의 룬 기사 소환 폭열의 룬 기사는 타격,광역,화염 태그를 가진다.주기적으로 전방에 화염 숨결을 내뿜고 주변 심연체를 강화하는 화염 속성의 룬 기사를 소환한다.소환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언디셈버_분노의_룬_기사_소환

분노의 룬 기사 소환 분노의 룬 기사는 타격,광역,물리 태그를 가진다.주기적으로 주변 심연체를 강화하여 자신의 주변 속도를 강화하고 물리 피해를 주는 룬 기사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

언디셈버_신성한_헌신

신성한 헌신 집중 시 시전자의 방어도와 모든 원소 저항이 감소되지만 하수인의 피해가 증가된다.
주문,집중,반복

언디셈버_꿰뚫는_쇠뇌

꿰뚫는 쇠뇌 타격,물리,발사체 태그를 가진다.적을 관통하는 화살을 발사하여 물리 피해를 주는 쇠뇌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공격,소환,쇠뇌,분리 불가,연쇄 불가,반복

언디셈버_부채날 쇠뇌

부채날 쇠뇌 타격,물리,발사체 태그를 가지며 여러 개의 화살을 넓게 발사해 물리 피해를 주는 쇠뇌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공격,소환,쇠뇌,반복

언디셈버_전격_쇠뇌

전격 쇠뇌 타격,번개,발사체 태그를 가지며 적에게 적중 시 연쇄되는 번개 화살을 발사하는 쇠뇌를 소환한다.소환 시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공격,소환,분리 불가,반복,쇠뇌

언디셈버_서리_쇠뇌

서리 쇠뇌 타격,광역,냉기,발사체 태그를 가진다.적에게 적중하여 폭발하는 서리 화살을 발사하는 쇠뇌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공격,소환,분리 불가,연쇄 불가,쇠뇌,반복

언디셈버_마력_깃든_쇠뇌

마력 깃든 쇠뇌 집중 시 중첩 수에 비례하게 주변에 있는 쇠뇌의 공격 속도를 증폭시킨다.
주문,집중,공격 강화,반복

언디셈버_쇠뇌_전문가

쇠뇌 전문가 전투 상황에 맞게 쇠뇌의 능력치를 변화시킨다.
주문,강화,방어 강화,공격 강화,토글

언디셈버_불_구슬_심연체_소환

불 구슬 심연체 소환 타격,범위,광역,화염,발사체 태그를 가지며 화염 구슬을 던져 피해를 주는 심연체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관통 불가,분리 불가

언디셈버_독_화살_심연체_소환

독 화살 심연체 소환 타격,독,발사체, 태그를 가지며 적에게 적중 시 연쇄되는 독성 화살을 발사하는 심연체를 소환한다.소환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관통 불가,분리 불가

언디셈버_번개_화살_심연체_소환

번개 화살 심연체 소환 타격,번개,발사체 태그를 가지고 적을 관통하는 번개 화살을 발사하는 심연체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든다.
주문,소환,분리 불가,연쇄 불가,하수인

언디셈버_눈_구슬_심연체_소환



눈 구슬 심연체 소환 타격,냉기,발사체 태그를 가진다.적에게 적중 시 갈라지는 냉기 구슬을 발사하는 심연체를 소환한다.소환 시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관통 불가,연쇄 불가

언디셈버_혹한의_룬_기사_소환

혹한의 룬 기사 소환 타격,광역,냉기,태그를 가지며 주기적으로 자신 주변의 적들을 타격하는 서리 돌풍 스킬을 사용하며 주변 심연체를 강화하는 냉기 속성의 룬 기사를 소환한다.소환 시에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

언디셈버_전격의_룬_기사_소환

전격의 룬 기사 소환 타격,광역,번개 태그를 가지며 주기적으로 전방에 번개 파장을 사용하며 주변 심연체를 강화하는 번개 속성의 룬 기사를 소환한다.소환 시 유지 비용이 존재한다.
주문,소환,하수인

언디셈버_지목의_표식

지목의 표식 적에게 일정 시간동안 표식을 남긴다.표식이 새겨진 적은 하수인의 집중 공격 대상이 되고 하수인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한다.
주문,강화,공격 강화,소환,지속 시간

언디셈버_진동_토템

진동 토템 적의 이동 속도 공격 속도를 약화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_원소_약화_토템

원소 약화 토템 적이 받는 원소 피해를 증가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_보호_토템

보호 토템 아군의 보호막을 증가 시키고 보호막 재생 주기를 감소 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_생명_토템

생명 토템 아군의 생명력 재생을 증가 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_바람_토템

바람 토템 아군의 시전 속도,공격 속도를 증가 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_안개_토템

안개 토템 적의 적중도 치명도를 감소 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_주문_보호_토템

주문 보호 토템 적의 주문을 방해해서 피해를 감폭 시키는 토템을 소환한다.
주문,소환,토템

언디셈버 속의 소환 액티브 룬 스킬들을 모아 봤는데요.이 밖에도 언디셈버 액티브 룬 혹은 링크 룬이 다양하게 있으며 문장이나 강화 액티브 룬들을 잘 조합해 다양한 형태의 소환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