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햇살담은 바나바 먹는법 효능 혈당관리에 도움될까?

 오늘 이 시간엔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단것을 좋아하는 등 혈당건강이 걱정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햇살 담은 바나바 먹는 법 효능 혈당관리에 도움이 될까? 알아보려고 하며 정보들을 정리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햇살 담은 바나바 가격 알아보기

햇살담은-바나바-내돈내산-후기

 해당 건강기능식품의 제조사는 (주)콜마비앤에이치 파이토테크 브랜드로 PhytoTech 공식스토어에서 정품으로 햇살 담은 바나바 2개월 분량에 해당하는 1박스 가격 52,2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를 결정하시기 전 햇살 담은 바나바 내돈내산 후기 리뷰 살펴보면 더 좋겠습니다.

 

 햇살 담은 바나바 성분 정리

 제품의 주원료는 보편적인 식후 혈당케어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로 이 원료의 핵심성분 코로솔산을 하루섭취량당 1.3mg 충분히 담았습니다. 100% 식물성 원료로 안심 섭취 가능한 원료이고, 특히 품질을 믿을 수 있는 인도산 프리미엄 바나바잎추출물 원료들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 주원료와 함께 섭취하면 유용한 뽕나무잎추출분말, 해조분말, 옥수수단백추출분말, 대나무수액추출분말, 쌀발효분말, 목화씨유분말, 옥수수전분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부재료들도 함께 첨가해서 체계적으로 배합하고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햇살 담은 바나바 효능 혈당관리에 도움 될까?

 이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혈당건강 관리 목적으로 보조적으로 꾸준하게 햇살 담은 바나바를 섭취 시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해당 제품은 당뇨치료제를 대신할 큰 효능 효과를 기대 가능하진 않습니다.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목적으로 개발된 의약품이 결코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가벼운 용도로 식후 혈당케어를 위해 섭취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을 영양제를 원하는 분들이 생활습관, 식습관 관리와 함께 섭취 시 유용할 수 있겠습니다.
 섭취 후 체감 역시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햇살 담은 바나바 장점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을 하루 한 알로 충분히 섭취할 수 있고, 원료 품질도 좋습니다. 특히 제조사 콜마비앤에이치는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 여러 나라에 제품을 공급하는 유명한 기업으로 제품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까다로운 GMP 인증과 HACCP 인증을 모두 받은 안전하고 훌륭한 제조 시설에서 햇살 담은 바나바 제품이 만들어지며 생산성 향상을 위해 무분별하게 들어가는 이산화규소와 착색료, 합성향료, HPMC 등 부형제 사용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좀 더 부담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을 지니고 있는 사람,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거나 단 것을 좋아하는 분,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원하는 사람, 나이를 먹으면서 혈당관리가 필요해진 중장년층 등에게 추천될 수 있겠습니다.

 

 햇살 담은 바나바 먹는 법

 1박스 기준 1,000 mg×60 정의 정제들이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PTP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하기 쉽고 본인이 편한 시간 아무 때나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햇살 담은 바나바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는 조심해야 하는 시기로 먼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십시오.
  • 당뇨약 등 특정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환자, 어떤 질환보유자 등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십시오.
  • 특정 원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체질이라면 주의가 필요하며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하십시오.

 햇살 담은 바나바는 질병을 진단, 예방, 치료하는 목적의 의약품이 절대 아닙니다. 이 글의 경우 어떤 대가도 안 받고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