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로트벡쉔 이뮨샷 효과 부작용 성분 복용법

 로트벡쉔 이뮨 샷 효과 부작용 및 성분과 복용법 등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로트벡쉔 이뮨 샷 제품은 우리가 흔히 비타민을 복용하기 위해서 마시는 액상비타민 제품 중 하나로 우리나라 기업이 아닌 독일이 자랑하는 대표 건식 브랜드 로트벡쉔이 출시한 건강식품입니다.

 

 로트벡쉔 이뮨 샷 정보

로트벡쉔-이문샷-성분-원료
로트벡쉔 성분

 

 로트벡쉔 이뮨 샷이란

 로트벡쉔은 독일에서 2012~2016년 5년 연속 아포 테케 1위 브랜드에 올랐을 정도로 인정받는 건식 브랜드 중 하나인데 역사가 무려 215년에 달하는 기업으로 노하우와 기술력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로트벡쉔 이뮨 샷 올인원 비타민 플러스는 2년 동안 수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한 100% 고함량의 액상 비타민 제품이며 몸에 해로운 식품첨가물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고 저온살균공법을 통해 제조되면서 보존제 없이 안전하게 24개월 보존이 가능하며 갈색 유리병에 담아서 비타민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시킵니다.

 

 로트벡쉔 이뮨 샷 성분

 로트벡쉔 이뮨 샷 올인원 비타민은 영양 성분만 확인해도 건강을 신경 써서 만든 훌륭한 액상비타민 제품이란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15가지 기능성 원료를 모두 100% 액상화 시킨 제품으로 12종의 종합비타민과 베타카로틴, 미네랄인 요오드 및 아연 성분까지 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합니다.

 비타민B1, B2, B6, 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비오틴,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베타카로틴, 아연, 요오드 등 총 15종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성분의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로트벡쉔 이뮨 샷 효과 정리

로트벡쉔-이문샷-효능-효과
로트벡쉔 이문샷 효과

 

 1. 베타카로틴

 눈에 좋은 녹황색 채소에 많은 성분이 베타카로틴 성분입니다. 스마트폰 혹은 TV 사용이 잦은 현대인은 눈에 피로가 쌓이고 자외선 등에 노출되면서 안구 건강이 나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베타카로틴을 꾸준히 잘 섭취하면 사물을 인식하게 돕는 로돕신의 합성에 관여하고 눈의 다양한 조직에서 세포의 기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어두운 환경에서 물체를 잘 인식할 수 있게 도와주며 시력의 저하를 방지하고 눈 건강 개선 효과가 있으므로 안구건조증 및 황반변성 등 안구질환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비타민C

 로트벡쉔 이뮨 샷 효과 중 비타민C의 활성산소를 제거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활성산소가 체내에 생성되면 신체의 균형을 망가뜨리고 항산화 영양소를 부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타민C를 충분히 복용하실 필요가 있으며 활성산소 제거를 통해 노화를 늦추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감기 등 다양한 질병을 예방해줍니다.

 

 3. 비타민B군

비타민B 성분들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관여하며 신체의 여러 부위의 기능을 조절하기 때문에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성분으로 몸안에서 합성되지 않는 영양소라 식품을 통해 섭취해 줄 필요가 있고 로트벡쉔 이뮨 샷 효과 중 하나가 이런 비타민 B군의 섭취로 지쳐있던 몸에 활력을 보충시킵니다.

 

 4. 비타민D

결핍되면 우리 몸에 나쁜 신호를 보내는 비타민D 성분은 햇빛을 받으면 자연적으로 생산이 이루어지지만 바쁜 현대인이 그러기 쉽지 않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충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비타민D는 체내 칼슘과 인을 흡수하고 이용하는 것을 도우며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도와 골다공증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감소시켜 줍니다.

 

 5. 엽산 및 아연, 요오드

로트벡쉔 이뮨 샷 효과 가운데 엽산 성분이 여성건강 개선에 큰 도움을 주고 아연은 생체 안의 200종류의 효소의 구조적 성분으로 정상적인 면역시스템 유지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요오드의 경우 갑상선 호르몬 합성에 필요한 미네랄 성분이며 갑상선 기능 유지를 위해 일정한 양을 유지해야 좋습니다.

 

 로트벡쉔 이뮨 샷 부작용 정리

로트벡쉔-이문샷-복용법-부작용
로트벡쉔 이문샷 복용법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특정 원료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주원료와 부원료를 모두 확인해야 합니다. 고칼슘혈증 혹은 특정 의약품을 복용 중인 사람은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 유무를 결정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과잉섭취를 하지 말고 만약 이상 사례가 나타났다면 즉시 복용 중단 후 전문가를 찾아갑니다.

 로트벡쉔 이뮨 샷 복용법

 로드 벡 쉔 이뮨 샷을 마시기 전 충분히 흔들어 줄 필요가 있고 하루에 한 번 60ml 한 병을 복용하시면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