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이중캡 효능 성분 먹는법

 우리가 살아가면서 바쁜 일상 때문에 건강을 평소에 챙기기 힘든데 특히 잦은 스마트폰 사용 혹은 컴퓨터나 TV 시청 시간 때문에 눈 건강이 악화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이런 눈 건강 개선을 도우면서 동시에 맛있는 과채주스도 즐길 수 있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이중 캡 효능 성분 먹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이중 캡 성분

하루야채-바이탈-눈건강-이중캡-영양-성분
영양 성분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이중 캡 제품은 hy 브랜드가 이번에 두 번째로 출시한 융복합 건강식품으로 융복합 건강식품이란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일반식품까지 같이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제조한 제품을 말하며 건강에 좋은 효능은 물론 맛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집니다.

 뚜껑 부분에는 루테인 성분이 함유된 마리골드 꽃 추출물과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는 130 mg×2 캡슐이 첨가되었고 반면 몸통 부분에는 총 190ml 용량의 13종류의 과일과 야채 추출물이 액상 형태로 담겨있습니다.

 


 눈에 이로운 물질인 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은 물론 비타민A, B1, C, E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킬 수준으로 다량 함유되었으며 신체의 건강을 보호하고 개선시키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이중 캡 효능 정보

하루야채-바이탈-눈건강-이중캡-효능-효과
효능 정리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효능 같은 경우 우리나라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인증한 눈 건강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왜 눈에 좋은지 성분만 살펴도 알 수 있는데 베타카로틴, 루테인, 비타민A 모두 눈 건강에 좋은 물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성분 중 베타카로틴 성분과 비타민A 성분은 대게 녹황색 야채 안에 풍부한데 이런 성분들은 어두운 환경에서 약한 빛을 감지하는 시각기능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따라서 밤눈을 밝게 개선시켜 야맹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루테인 성분 역시 눈에 좋은 작용을 하는데 안구의 망막의 중심에 위치한 황반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육체에서 합성되지 않고 음식물을 통하여 섭취되고 대부분 눈의 망막과 수정체에 축적됩니다. 루테인은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키고 노화하면서 시력이 흐려지는 노인성 황반변성을 예방 가능합니다.

 


 눈이 침침하고 피곤하거나 노화된 상태나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했을 경우 루테인을 복용하시면 좋은데 시력을 향상해 줄 수 있는 효과를 지녔고 백내장은 물론 안구건조증과 결막염 등 각종 안구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며 이런 효과들을 바탕으로 식약처는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제품이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했습니다.

 비타민이 풍부

 각종 비타민 역시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데 비타민C는 육체 노화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 산화스트레스를 억제하여 노화를 늦추고 또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주며 여드름 혹은 기미 등 염증성 피부 트러블 역시 예방을 돕습니다.

 비타민은 피로를 유발하는 물질인 젖산이 분비되는 것을 감소시켜서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고 베타카로틴 성분은 체내에서 유해균이 성장하는 것을 억제시키고 신체를 튼튼하게 개선하여 면역력 증진 효과를 발휘하면서 감기와 독감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합니다.

 비타민E 성분은 뛰어난 항산화 물질이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 줄 수 있는 효과가 존재하고 혈류 촉진작용을 통해 깨끗한 피가 혈관에서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개선시켜 혈전을 녹이고 신체의 각 장기로 혈액을 공급해주며 따라서 동맥경화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B1의 경우 신체의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성분으로 탄수화물과 아미노산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데 근육이 활동하고 신경조직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물질이며 결핍된다면 몸이 쉽게 지치고 피로를 느끼며 무기력증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보충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먹는 법

하루야채-바이탈-눈건강-이중캡-먹는법
먹는법

 

 하루야채 바이탈 눈 건강 제품은 말 그대로 안구 건강을 개선하고 시력을 보호하고 싶은 사람들이 복용하시면 눈 건강 증진은 물론 노화방지 및 피로 해소 등 다양한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 한 번만 2 정의 캡슐과 함께 과채주스를 마셔주시면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맛있는 과일음료의 역할도 누리는 1석2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