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맨올로지 컷 다이어트 효과 복용법 부작용 정보

 최근 옥택연이 모델로 활동 중인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맨올로지 컷 제품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살을 빼거나 멋진 몸매를 갖기 위해서 복용하는 다이어트 제품이지만 기껏 비싸게 주고 샀더니 효과가 별로라 실망인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원료를 잘 보고 고르실 필요가 있습니다. 맨올로지 컷 다이어트 효과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겠습니다.

 

 맨올로지 컷 파란 통 정보

맨올로지-컷-파란통-영양-성분-복용법
맨올로지 컷 영양 정보

 

 맨올로지 컷 파란 통의 경우 서현이 광고하고 있는 여성용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올로지를 남성용으로 출시한 제품이라 볼 수 있고 현재 2PM의 옥택연이 광고하고 있으며 식약처가 무려 3가지나 기능성을 인증해 준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달고 있는 제품으로 어느 정도 효과를 믿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여름을 맞이하여 58% 수준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4주간 제품을 복용하고 10일 이내 혹은 주문을 한 후 40일 안에 효과가 없다는 즉시 100% 환불을 해주겠다고 제조사인 푸드올로지가 공인한 상태라 신뢰가 가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맨올로지 컷 영양 성분 정보

 맨올로지 컷 영양 성분을 보면 우선 핵심 기능성 원료는 3가지인데 셋 모두 100% 식물성 원료로 몸에 큰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식품들이란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의 제대로 된 효능을 얻기 위해서는 바로 내 체질에 맞는 유익한 원료들이 풍부한지 꼼꼼히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2,800mg 함유
 우선 1일 최대섭취량에 해당하는 총 2,800mg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있는데 가르시니아 열매껍질 안에는 HCA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밀크씨슬 추출물 130mg 함유
 역시 100% 식물성 원료에 해당되는 밀크씨슬 함유량이 130mg 함유되었으며 1일 최대 섭취량에 해당하고 간 건강에 좋은 실리마린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3. 옥타코사놀 40mg 함유
 쌀과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할 수 있는 옥타코사놀 40mg가 들어있는데 옥타코사놀은 쌀 100톤에서 겨우 1kg을 추출 가능한 매우 귀한 성분으로 겨울에 먼 거리를 이동하기 위해 에너지가 풍부하게 필요한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입니다.

4. 총 9가지 부원료
 핵심원료를 제외해도 몸에 이로운 부원료도 배합되었으며 해조분말, 강황 추출물, 키토산 분말, 마카추출물, 타우린, 비타민 미네랄 믹스, L-카르니틴, L-아르지닌, BCAA 등 다양한 원료들이 좋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맨 올로지 컷 효과

맨올로지-컷-파란통-다이어트-효과-후기
맨올로지 컷 효과

 

 맨 올로지 컷 효능은 식약처한테 3가지 기능성 효과들을 인증받았으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험에서 8주 동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시킨 사람들이 대조군과 비교 시 눈에 확 들어올 정도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HCA 성분이 식품을 먹은 다음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면서 합성되는 것을 막아서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면서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다는데 식이섭취량을 감소시키고 엉덩이둘레, 허리둘레, 피하지방, 내장지방, 지방 면적, 체중과 체지방률 전부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실제 식약처가 '체지방 감소를 도울 수 있음' 인증을 했습니다.

 


 2.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실리마린 성분은 간에 굉장히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몸의 가장 큰 장기에 해당되는 간은 혈액을 생성하고 저장하며 해독작용과 대사작용도 수행하는 생명과 연관된 굉장히 중요한 장기인데 실리마린이 지친 간의 피로를 풀면서 몸에 활력을 더하고 간경화 등 간을 해치는 질환을 예방해서 간을 보호하며 간을 튼튼하게 만들어서 간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3.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옥타코사놀 성분은 육체의 중요한 에너지원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글리코겐의 증가시켜 줄 수 있는 효과를 지녔고 우리 몸의 지구력을 향상하는 등 체력증진을 돕습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최대 산소 섭취량을 증가시키고 혈중 암모니아와 젖산 농도를 감소시키며 운동을 하던 중 피로를 풀어주고 심폐지구력을 증가시켜서 운동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맨올로지 컷 복용법 정보

 먹는 법 어렵지 않은데 하루에 3번 1회 기준 2정씩 복용하시고 복용시간은 아침, 점심, 저녁 식후 섭취하시는 게 가장 효과가 좋고 운동을 하거나 마치고 나서 복용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적어도 2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하셔야 제대로 효능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맨올로지 컷 부작용 정보

맨올로지-컷-부작용-정보
맨올로지 컷 부작용

 

 맨올로지 컷 부작용 역시 존재하므로 주의가 필요한데 우선 설사와 복부 통증 등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며 이 경유 섭취하시는 양을 줄여보시고 그래도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병원에 방문해보세요.

 간혹 밀크씨슬 등 특정 원료에 관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상 반응이 발생하면 당장 복용을 멈추시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셔야 합니다.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거나 간, 신장, 심장질환이 있는 분 혹은 특정 약물을 드시고 계신 사람들은 반드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실 필요가 있으며 어린이 혹은 임산부나 수유부 역시 마찬가지로 상의 후 복용 유무를 결정하시는 게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