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스타벅스 돌체블랙밀크티 아메리카노그란데 카푸치노 프라푸치노 46종 커피 가격 인상

다들 커피 즐겨 마시시나요? 커피 좋아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스타벅스 카페에 들려 그 감성과 브랜드를 즐기며 커피를 마시는 분들도 많은텐데요. 스타벅스가 이번년도 1월 13일 목요일을 기준으로 커피등 음료 가격을 모두 인상한다고 합니다.2014년 이후 처음으로 가격 인상이 시행되는 거라고 하네요.

지난 7년 6개월 동안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매장 운영과 비용 절감등을 통해 가격 인상 없이 고객들에게 커피를 제공 할 수 있었다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원두 가격이 급상승 하고 있고 코로나 때문에 일할 사람이 부족해 물류난이 심해지고 장사 또한 비용 증가등에 부담으로 어려워져 부득이하게 상승 시키기로 결정을 내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7년 6개월만에 커피와 음료 가격들을 거의 모두 올리겠다고 하는데 스타벅스에는 총 53종의 음료 제품이 카페 매장과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중 무려 46종의 커피와 음료들이 가격 인상을 겪게 될거라고 하네요. 7종 빼고 전부다 오르네요..

카페 아메리카노 , 카페 라떼 , 카푸치노 등의 음료 23종은 400원 인상되며 , 카라멜 마키아또 , 스타벅스 돌체 라떼 , 스타벅스 더블샷 등의 음료 15종도 300원 인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프라푸치노 등 7종이 200원 , 돌체 블랙 밀크티 1종은 제일 적은 100원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부득이하게 어쩔 수 없이 가격을 올리게 된점에 죄송하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등을 통해 고객들의 인상으로 인한 가격 부담을 최대한 경감 시키기 위해 앞으로 노력하겠다 약속하네요.

업무를 보던 친구들을 잠시 만나 떠들던 집에서 혼자 조용히 밤에 커피나 차 한잔을 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고 여유를 가지는게 삶의 낙중 하나인데 음료 값도 역시 인플레로 어쩔 수 없이 오르는군요 ㅠ ㅠ , 몇잔 마시고 만다면야 3-400원 오르는 것 정도야 그러려니 하지만 하루 몇잔씩 마시는 사람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