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글 잡글

청우 식품 cow flan 플랑 딸기 타르트 160g 16개입 쿠키 과자 간식

오늘은 할머니 약을 대신 타오고 호박죽 드시고 싶다고 하신게 기억나서 마트에 들려서 늙은호박,찹쌀을 샀는데요.역시 제 군것질 거리도 사야죠^^ 살펴보는데 플랑 딸기 타르트 쿠키 라는 과자가 눈에 들어왔습니다.1 + 1 이더라구요.플랑 딸기 타르트 쿠키 표지에 과자 가은데 잼이 들어가 있는게 눈에 들어왔네요.

평소 롯데제과 딸기잼쿠키를 좋아해서 딸기 들어간 과자는 그것만 먹어왔는데 원플러스 원은 못참죠 ㅎ ㅎ 요즘 딸기가 금값이라는데 과자라도 먹어야지


박스를 뜯어서 대충 부어보니 역시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네요. 세워보니 총 16개잊 맞습니다. ( 그럼 이런걸로 사기 치겠어 .. )

영양정보도 살펴 봤어요.
총 내용량 160g , 100g 당 칼로리는 415 칼로리네요.
당류가 32g 그 다음 포화지방이 4.1g 지방이 13g , 탄수화물이 70g , 나트륨 180mg , 콜레스테롤 20mg , 단백질이 각각 4g , 그리고 트랜스지방은 0 이랍니다. 총 내용량은 160g 이고 이를 기준으로 다 먹으면 665 칼러리라네요.

하나씩 뜯어서 6개정도 놓고 보니 생긴게 꽤 예쁘네요. 표지랑 얼추 비슷하게 생긴것 같아요. ㅎ ㅎ

동그랗게 생긴 쿠키 한가운데 아낌없이 들어간 풍부한 딸기잼 양이 인상 깊었습니다.딱봐도 이건 맛없을 수는 없는 비주얼이더라구요.원플러스원 행사 하길래 안팔려서 행사 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할인이니깐 일단 사고 보자라고 생각하던 제가 반성할 비주얼!

  크기는 지름 한 4.5 cm? 그정도 되는거 같아요.먹어보면 딸기잼은 우리가 시중에서 흔히 사는 식빵에 자주 발라 먹는 그 오뚜기 딸기잼 비슷한 맛 같네요. 저야 딸기잼은 좀 저렴한 것들도 잘먹으니 제입엔 잘 맞았어요.상큼한? 딸기잼 맛이 달기도 하고 겉에 과자랑 아주 잘 어울려졌습니다.과자는 좀 퍽퍽한 느낌도 좀 주는데요. 그게 오히려 달지 않은 음료랑 먹으니 더 잘어울렸네요.

생긴것도 꽤 그럴싸하게 나름 고급?스럽게 생기고 맛도 좋아서 친구나 누가 올때 쟁반에 예쁘게 담아서 차랑 내놓으면 귀신같…큼

암튼 청우 식품이 만들어서 파는 플랑 딸기 타르트 쿠키 , 가격 대비 퀄리티가 정말 훌륭 한거 같아요. 원플러스원 행사용 제품을 3700원? 이었나 500원 이었나 아무튼 3000원 중반대에 구매 할 수 있었는데요.16개입 짜리 두 박스니깐 합치면 총 32개나 되니 낱개로 개당 100원대에 샀네요. ㄷ ㄷ

단순히 가성비 뿐만 아니라 먹어 보면 기존 인기 있는 딸기 과자 제품들에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것 같은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자주 먹던 롯데제과 딸기잼쿠키나 해태 후렌치 파이 보다도 입에 맞아서 굳이 할인 안해도 앞으로는 요걸 사먹을거 같네요.

사실 저는 감자칩 종류를 워낙에 사랑하는 감자 마니아라 다른 과자들은 진짜 어쩌다 한번 사먹지만요 ㅋ ㅋ

다들 주말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