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프로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 부작용 복용법

 레스베라트롤에 비해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이 장점인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 부작용 및 복용법 알아보겠습니다. 기억력 개선을 원하시거나 혈압을 낮추기를 원하는 사람 등 신체 전반적으로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정보

프로헬스-프테로스틸벤-효과-부작용-복용법
프로헬스 프테로스틸벤

 

 1.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이란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제품은 3병을 기준으로 10만 원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건강기능 식품으로 한 병에 60 캡슐씩 들어가 있고 미국에서 직구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테로스틸벤 성분이 한정당 250mg 함유되어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프테로스틸벤 성분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3종의 과일인 포도, 크랜베리, 블루베리 등의 과일에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항산화제로 생명연장 물질로 불리기도 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랑 흡사한 효능을 보입니다. 각종 실험 데이터를 토대로 레스베라트롤에 비해 생체 이용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고 따라서 효과도 좀 더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 중인 기업인 프로 헬스 브랜드는 33년의 업력을 자랑하는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신뢰성을 인증받은 기업으로 따라서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 역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성분으로 유기농 쌀가루와 셀룰로오스가 원료도 들어있고 이외 유제품과 콩, 밀, 인공방부제, 각종 화학물질들은 첨가되어있지 않습니다.

 

 2.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복용법

 섭취 전 전문의와 상의를 통해 섭취량을 정하시는 게 좋은데 일반적으로 하루에 1~2번 1 캡슐 복용하시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식후 혹은 식전 아무 때나 섭취가 가능하지만 가급적 아침에는 꼭 1 캡슐 복용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프테로스틸벤 성분은 조금만 먹어도 효과를 보실 수 있지만 250~700mg 수준의 고용량을 섭취할 경우 더 크고 다양한 효능을 보인다는 연구가 있으며 따라서 1 캡슐에 250mg가 함유된 프테로스틸벤을 1~2 캡슐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3.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부작용

 대체로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부작용은 크게 존재하지 않고 안전한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권장섭취량 범위 안에서 복용하시는 게 안전하며 베리류 등의 과일에 알레르기 체질이 있는 사람들은 프테로스틸벤 성분이 들어간 식품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임산부 혹은 수유부 여성은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게 안전하며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나 혈당약, 혈압약 등 특정 약물을 복용 중인 사람들 역시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셔야 합니다.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 효과

 1. 혈당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이며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막고 췌장에서 분비되는 인슐린 감수성의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프테로스틸벤을 꾸준히 섭취하면 혈당 수치에 큰 효과를 보인다는 연구가 있으므로 당뇨병 예방에 좋은 도움을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이 지니고 있습니다.

 2.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 효과가 뇌의 인지능력을 기르고 기억력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라고 하는데 뇌로 공급되는 산소와 혈액량을 원활하게 공급시켜서 두뇌발달을 도와주고 치매는 물론 뇌졸중 등 각종 뇌질환을 예방해줍니다.

 3. 혈관질환의 예방과 개선에도 프로 헬스 프테로스틸벤 효능이 도움을 줄 수 있고 혈관을 확장시켜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혈압도 낮춰주고 고혈압 및 심근경색 등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하며 모세혈관도 튼튼하게 개선시켜 혈관건강을 보호해줍니다.

 4. 강력한 항암성분 중 하나로 레스베라트롤과 동일한 효과를 보여주는데 체내에서 발암 세포가 성장하고 다른 신체부위로 퍼지는 것을 막는 한편 정상적인 세포의 기능은 도와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가지 암을 예방하고 특히 여성들의 유방암 치료에 아주 탁월합니다.

 5. 프테로스틸벤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통하여 신체를 늙고 상하게 악화시키는 산화스트레스의 제거를 도우면서 피부와 신체의 노화를 예방하고 젊게 유지시켜줍니다. 특히 염증을 완화시키고 통증도 감소시켜 줄 수 있기 때문에 관절염을 개선하는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