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꽈추형 풀발 373 효능 효과 후기

 친구한테 비싼 거라고 꽈추형 풀발 373 건강식품을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 풀발 373 효능 효과 내 돈 내산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름이 좀 그랬는데 절대 이상한? 약은 아니고 그냥 남성 정력 영양제였습니다. 먹은 지는 이제 겨우 6일입니다.

 

 꽈추형 풀발 373 후기

풀발-373-내돈내산-후기-리뷰
풀발 373 후기

 

 1. 꽈추형 풀발 373 가격

 친구가 총 3박스를 선물했는데 저한테 '비싼 건데 너니깐 주는 거다.' 이렇게 말하길래 비싸면 얼마나 비싸겠어? 싶어서 네이버에 풀발 373을 검색했더니 한 박스에 세일 전 가격이 12만 원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할인을 받고 샀다고 하더라도 3 박스면 30만 원은 넘었겠습니다.

 2. 꽈추형 풀발 373 내용물

 가격을 보고 놀란 저는 이게 왜 이렇게 비싼지 호기심에 박스를 뜯어보았는데 내용물을 보고 좀 실망했습니다. 한 박스당 영양제가 총 10포 들어있었는데 타입은 액상 진액 형태였고 흡수율을 높였다고 하는데 할인을 하지 않으면 본래 가격이 10포에 12만 원이니 한포당 12000원이란 것인데 너무 비싼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3. 꽈추형 풀발 373 복용법

 몸에 얼마나 좋길래 쪼그마한 거 한포에 12만 원이나 하는 것인지 궁금해진 저는 포장지를 뜯고 일단 작은 컵에 따라보았는데 적포도즙이 들어갔다더니 확실히 색깔은 약간 포도색이었습니다. 살짝 만져보면 제형은 액체인만큼 부드러웠는데 효과를 기대하며 맛을 보았더니 처음에는 신맛이 아주 강하게 났습니다.

 역시 포도즙 먹을 때 맛이었는데 처음에는 신맛이 조금 강하다가 잠시 후 신맛은 조금 약해지고 뒷맛으로 단맛이 꽤 많이 올라오면서 맛이 의외로 좋아서 섭취하기는 좋았습니다.

 풀발 373 복용법은 아주 간단했는데 액상 진액 한포씩 매일 1회만 꾸준히 복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고 제대로 효능을 얻고 싶다면 단기간이 아닌 8주~12주가량의 장기간 복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는 신맛을 싫어해서 토마토 주스를 만들어서 거기다 풀발 373을 섞어서 함께 먹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의 설명을 보면 일반식품으로 정해진 섭취시간은 따로 없지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혹은 잠들기 2시간 전 등 공복인 상태에서 복용하는 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4. 풀발 373 성분

 생각보다 맛은 준수했는데 맛이 중요한 게 아니라 한포에 12000원이면 엄청나게 좋은 원료가 들어갔을 테니 살펴보니깐 기능성 원료로 삼칠 삼이란 생소한 약재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3년에서 7년 된 근을 사용한다고 삼칠 삼이라 불린다고 하는데 인삼이랑 비교하면 사포닌이 무려 두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 프랑스 남부의 해안 주변에서 자라난 35~50년 정도 살아온 소나무 껍질의 추출물이 첨가되었고 어려운 환경에서 자란 만큼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비타민B12, 엽산, 아스파르트산, 오르니틴, 아르기닌, 글루콘산 아연 등 여러 가지 부원료도 들어가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꽈추형 풀발 373 효능 효과

꽈추형-풀발-373-효능-효과-후기
꽈추형 373 효능

 

 풀발 373 후기 중 제일 궁금한 것은 효능일 텐데 솔직히 단 6일 지났는데 효과가 얼마나 나타나겠습니까. 다만 확실히 개선된 부분이 있기는 한데 일주일 전에는 일을 하는 날이던 휴일이라 푹 잠을 잔 날도 하루하루가 이유를 모르고 피곤했는데 활력 증진에 좋은 사포닌 덕분인지 확실히 피로감이 많이 줄어들고 활력도 증진된 것 같습니다.

 이외에는 아직까지 별 다른 효과가 느껴지지는 않는데 그래서 대충 사포닌의 효과를 쓰자면 일단 피부 노화를 막고 피부 상태를 예쁘게 만들고 남성의 정력에 좋으며 소변 양을 증가시켜줍니다. 혈관에서 콜레스테롤과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면서 심근경색 및 동맥경화 등 혈관질환 예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두가 알다시피 사포닌인 염증 제거에 탁월해서 기관지를 튼튼하게 개선하고 기침과 가래를 멎게 하고 면역기능을 향상해서 감기 등 호흡기 질환도 예방하며 유해 활성산소의 제거로 암 예방에 좋은 성분입니다. 6일 먹고 느낀 효능은 활력 증진뿐이지만 꾸준히 복용하면 사포닌의 효능을 제대로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풀발 373 부작용

 풀발 373은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만 들었지만 어린이, 임산부, 산유부는 먹지 않는 게 안전하며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들은 원료를 꼭 확인해야 하겠습니다. 특정 질환 혹은 복용 중인 약물이 있는 환자는 전문의와 상의 후 드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저는 부작용은 전혀 느끼지 못했는데 일반식품으로 만든 만큼 대체로 대부분의 사람들 게는 안전할 것 같습니다.

 풀발 373 후기 리뷰 평가

 6일만 먹었는데도 피곤함이 많이 사라졌기 때문에 효과는 꽤 있는 것 같고 맛도 좋고 먹기 편해서 꾸준히 섭취하다 보면 사포닌의 효능을 꽤 제대로 누릴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한 가지 흠인 가격 하나가 모든 장점을 가리는 느낌입니다.

 10포에 12만 원은 원료가 귀하다고 해도 좀 효능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으로 느껴지고 다른 영양제와 함께 복용할 적당한 제품을 찾으시는 사람들에게는 추천이 어렵습니다. 다만 ' 나는 가격이 좀 나가도 먹기 편하고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식품을 원한다' 그런 분들이라면 한번 몸에 맞는지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