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쁘띠앤 칼마디 효능 성분 부작용 먹는법

 임산부들이 자주 찾는 영양제인 쁘띠 앤 칼마디 효능 성분 및 부작용과 먹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쁘띠 앤 칼마디는 3가지 기능성 성분이 들어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한 번에 챙길 수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칼슘 마그네슘 같이 먹는 이유

 칼슘과 마그네슘은 신체에서 서로 상호작용을 하는 중요한 성분들로 서로 단독으로 섭취하시는 것에 비해 같이 먹는다면 체내 흡수율도 높일 수 있고 더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쁘띠 앤 칼마디는 바다에서 채취한 식물성 해조칼슘과 유청 칼슘이 함유되었고 칼슘 400mg, 마그네슘 200mg가 2:1 비율로 들어있는데 가장 이상적인 비율의 배합으로 몸속 흡수율과 이용률을 극대화했습니다.

 한국인은 칼슘이 체내 부족한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데 때문에 관절 통증을 호소하거나 골다공증 등 뼈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뼈를 튼튼하게 유지시키고 골다공증 위험을 낮추어 줄 수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영양제를 잘 챙겨 섭취하는 게 건강관리에 좋습니다.

 


 게다가 한국인의 93%가 체내 섭취량이 부족한 비타민D도 보충할 수 있는데 쁘띠 앤 칼마디는 비타민D 2보다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이 더 높은 비타민D 3가 들어가고 우리나라 뼈 질환 환자들을 조사한 결과 91%는 비타민D 부족이 원인이라고 하기 때문에 비타민D 역시 칼슘 마그네슘과 함께 복용하시는 게 뼈 건강에 좋습니다.

 쁘띠 앤 칼마디 효능

쁘띠앤-칼마디-효능-부작용-먹는법
쁘띠앤 칼마디 효능 부작용 먹는법

 

 1. 우선 위에서 소개한 것처럼 쁘띠 앤 칼마디 효능은 칼슘과 마그네슘 및 비타민D 부족을 해결하여 뼈의 골밀도를 증가시키고 손상된 뼈는 재생을 도와주면서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중장년층 남녀는 골다공증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여주고 성장기 청소년들에게는 신체 발육과 골격형성을 도와줄 수 있는데 특히 임산부의 산후통을 예방하는데 큰 효과를 나타냅니다.

 2. 웃으면서 살려고 노력해도 일상을 보내다 보면 결국 스트레스를 받은 일들이 많은데 이때 마그네슘 소모가 많아지면서 체내에서 마그네슘 함유량이 부족해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이렇게 마그네슘이 부족해지면 눈꺼풀이 떨리는 부족 신호가 발생하므로 반드시 마그네슘을 보충해야 합니다.

 3. 당뇨인은 마그네슘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마그네슘은 인슐린 저항선을 개선해서 혈당조절 기능을 돕는 효과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혈당관리를 위해서 섭취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육체적인 근육의 피로를 모두 개선하면서 두통, 근육통, 경련 등 신체적인 증상들은 물론 우울증과 불안증 등 정신적인 문제도 예방해줍니다.

 쁘띠 앤 칼마디 부작용

 쁘띠 앤 칼마디는 우유 등 다양한 원료가 들어가 있으므로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들은 원료를 확인해야 하며 이상 반응이 나타나면 섭취를 멈춰야 합니다. 고칼슘 혈증 혹은 특정 질환이나 약물을 복용 중인 환자는 무조건 의사와 상의 후 복용을 결정하시는 게 안전하고 임산부의 경우도 가끔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반응을 잘 살피실 필요가 있습니다.

 쁘띠 앤 칼마디 먹는 법

 한통에 개별 PTP 포장이 된 1200mg 용량의 알약이 총 60정 들어있는데 총 한 달치 분량입니다. 매일 1회만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되고 1회에 2 캡슐을 섭취하면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