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 2022년 신년운세 무료 ‘ 2022년 무료 운세 ‘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주제는 흑호의 해를 맞아 나의 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심리테스트라는게 참 여러모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게되는데요.ㅋㅋㅋㅋ 이번에도 가볍게 즐기기 위해 하나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번에 해본건 네이버에 2022년 신년운세를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나의 2022년 운세입니다.

작년 2021년이 가고 2022년이 이제 시작되었는데요. 한해의 끝과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설레고 다짐하고 실천하기위해 스타트를 잘 끊어야 하는 날이기도 하죠. 여러분들의 작년은 어떠했나요? 저는 작년에 다짐했던 바를 50%도 이루지 못했던 한해가 아니었나 싶어요. 이게 계획을 아무리 잡아도 역시 현실은 녹록치가 않더라고요. 참 여러가지로 힘들기도 하고 코로나도 이리 오래 갈줄도 몰랐고요;;

코로나도 어느덧 2년째가 되었고 마스크가 일상이 되었고 여러모로 참 불편한 날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밖에 잘 나가지도 못하고 사람들 만나는것도 힘들고 백신도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고;; 그러나 통제는 점점 심해지고 좀 풀리나 싶으면 금방 다시 엄청 감염률이 증가하고 새로운 바이러스들도 갑자기 툭 튀어나기도 하고요. 저의 여러 푸념이 계속 늘어나고 있느데요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그럼 네이버로 보는 나의 2022년 운세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2022년 신년운세를 검색하면 바로 밑에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만 하면 운세를 보여주는게 바로 나옵니다. 거기서 나의 생년월일을 넣으면 바로 운세가 확인 가능하시고요. 혹여 이런게 귀찮다 하시는분은 포춘82라고 운세를 알아봐주는 사이트도 바로 있습니다
https://www.fortune82.com/main.asp?m=2

포춘82

www.fortune82.com

여기 이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제가 태어난 시간이 기억이 안나서 시간은 모름으로 설정하고 한번 넣어보았는데요.
넣어보니 이렇게 나왔습니다.

온화하고, 부드럽게 점진적으로 멀리 자신의 존재를 퍼뜨림에도 눈에 띄지 않게 영역을 확장해가는 성향이 도드라지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그 덕분에 독특한 개성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지혜롭고 차분한 장점 덕에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볼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때로는 행동이 너무 느리다고 평가 받을 만큼 게을러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통해 여유를 부리는 것이니, 결과적으로는 다른 사람도 부러워하는 성과를 이룰 수 있겠습니다.

이번해는 한번의 도약으로 큰 상승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마음 속에 상상으로 그려 왔던 일들을 현실에 반영 시키게 될 것이며, 꿈과 현실이 함께 이루어지는 상황을 맞게 될 것입니다. 이상을 이루게 된다는 벅찬 기쁨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니, 어떤 때보다 만족감이 클 것입니다. 이에 다른 해와 다르게 매우 강한 자신감이 생기게 될 텐데, 이러한 자신감이 때에 따라서는 거짓된 주변의 부추김에 좌초 될지 모르니,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매우 좋은 이 기운의 흐름을 불안정한 흐름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현실과 이상의 균형을 맞춰야 하겠습니다. 큰 운이 따르는 한 해가 될 것이니 이에 걸 맞는 큰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 말이 나온 한해인데요 정말 이대로만 이루어지면 좋겠네요ㅎㅎ.
작년이 좋지 않았던 분이나 작년이 좋았던 분이나 우리 모두 이번 한해는 다 대박나서 멋지게 살아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올해 운세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