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가히 멀티밤 주름케어 효과 성분 사용법

 가히 멀티밤 주름 케어 효과 성분 사용법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에 등장하며 김고은 멀티밤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인기가 많은 화장품인데 여기저기 sns 등에 화제가 되기도 하고 광고도 많이 되면서 엄청나게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히 멀티밤 정보

가히-멀티밤-효과-사용법
가히 멀티밤

 

 멀티밤이란

 가히 멀티밤이란 정식 명칭은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며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2가지 기능성을 인증받은 바르는 화장품으로 우리에게는 수많은 드라마 속 ppl로 유명한데 이런 공격적인 마케팅이 성공한 모양인지 론칭한 지 겨우 1년이 지나기도 전 시점에서 무려 146만 개를 돌파했었고 이번 연도는 4월에 이미 누적 10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여성들의 필수템 같이 여겨지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당연히 홍보도 많이 했지만 효과가 있으니깐 입소문을 타고 불티나게 팔리는 것일 텐데 다만 너무 과장된 효과보다는 정확하게 제품을 파악하고 나에게 맞는 화장품인지 생각하고 구매를 결정하는 게 현명한 소비자일 것입니다.

 가히 멀티밤 가격 정보

 가히 멀티밤 가격 같은 경우 쇼핑몰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곳을 기준으로 17,400원 수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립밤의 경우 괜찮은 제품들은 대부분 만원 초중반 정도 하기 때문에 가히 멀티밤도 이와 비슷한 가격대로 용량이 9g인 점은 조금 아쉽지만 나름 저렴한 가격 같습니다.

 

 가히 멀티밤 원료 및 성분

 사실 가히 멀티밤이란 립밤과 똑같이 생긴 바르는 스틱 화장품으로 기본적인 구성 성분도 같은 제품입니다. 강조하고 있는 성분들이 왁스, 오일, 지방산 중심으로 우리가 립밤을 구입해서 뒷면을 봐도 흔히 보이는 성분들인데 제형을 고체 형태로 만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동일한 성분들이 쓰이는 것입니다.

 다만 제주도에서 재배한 값비싼 식물 추출물인 오미자, 치자, 자근, 강황 추출물 등을 사용해서 만든 발효기술을 통해 피부 친화적으로 개발된 고급 오일이 사용되었고 아데노신과 고급 어종인 연어 소재로 구성된 다양한 핵심 성분 등 확실히 립밤에 비해 더 고급스러운 성분들이 첨가된 화장품입니다.

 한마디로 고급 성분이 좀 더 여러 가지 함께 첨가된 립밤으로 생각하시면 되고 같은 가격대의 립밤과 비교한다면 확실히 피부에 좀 더 좋을 수 있겠습니다.

 가히 멀티밤 사용법

 가히 멀티밤 사용법 역시 기본적으로 립밤과 동일한데 처음에는 주름이 많은 부위 위주로 발라주시면 되며 피부 어느 부위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툭툭 아주 살짝 두드리면서 발라주고 눈가 주위는 손바닥으로 약간 펼치듯이 바르면 눈가 주름까지 잘 스며든다고 합니다.

 그 후 얼굴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되는데 너무 힘을 주고 사용하기보단 손에 힘을 거의 주지 않은 상태에서 획을 그리듯이 살짝 식 그어주면 잘 발라지고 목과 입술에도 발라주시면 됩니다.

 특히 피부가 건조하다면 잘 때 보습 케어용으로 바르시면 좋다고 하며 제형은 촉촉하고 발림성이 아주 좋으며 향도 괜찮은데 다만 용량이 적어서 금방 떨어지는 게 흠인 제품입니다.

 가히 멀티밤 효과

 가히 멀티밤 효과 같은 경우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와 팔자 주름, 목주름 등을 케어하는데 좋고 피부 주름 및 피부미백 개선까지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며 제주 발효 오일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고 각질층에서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 자연스러운 윤광을 만들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어 프로테오 글리칸 성분은 피부안 수분 보충을 돕고 연어 PDRM 성분이 피부 탄력 개선도 도와줄 뿐 아니라 피부 속 영양 공급을 돕는 연어 저분자 콜라겐도 들어있습니다. 따라서 피부 보습, 피부 영양공급, 피부 탄력, 피부미백, 피부 주름 개선 등 피부건강에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가히 멀티밤 사용 시 주의사항

 성분을 보면 가히 멀티밤은 건조한 피부를 지닌 사람들에게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 같지만 다만 모든 피부에 좋은 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아니며 지성이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고체의 오일 덩어리 제형이라 지성피부라면 모공을 막을 수 있으며 오일과 왁스, 크림 이 세 가지 모두 지성피부는 피하는 게 좋은 성분입니다.

 자신의 피부가 지성이라면 피지선이 적은 눈가와 입술에만 바르는 게 안전하고 목에 뾰루지가 나시는 피부가 아니라면 목 주변에 바르는 것 정도는 괜찮다고 합니다.

 또 건성피부도 멀티밤은 기름 덩어리라 자외선 차단제를 녹이는 성질이 있는데 따라서 더운 여름 기미관리를 위해서는 멀티밤을 덧바르지 말고 가볍게 사용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효과도 과장이 조금 있다고 생각합니다. 1회 사용하기만 해도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는데 세상천지에 그런 효과가 있는 물질은 없습니다. 물론 아데노신 성분은 식약처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내린 원료로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는 분명 어느 정도 있겠지만 여러 번 한 달 이상 발라야 효과가 있겠지 단번에 좋아질 리 없습니다.

 그래도 피부 보습 효과 같은 경우 확실히 뛰어날 수밖에 없는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인 사람들에게 추천은 드리는데 피부에 흡수가 빠르며 수분 증발 차단 효과가 뛰어난 오일이라 촉촉한 상태로 피부를 유지하는 보습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고체 오일이라 휴대도 간편하다는 장점도 분명 있고 다만 건성피부에 추천드리고 지성피부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 보습이 목적이라면 구매를 고려할 만 하지만 주름개선 및 피부미백이 목적이라면 립밤과 큰 차이는 느끼지 못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