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탈모에 좋은 영양제 후기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탈모에 좋은 영양제 건강식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식 제품명은 자노닥트 맥주효모 비오라보 비어 헤페 400 정이고 무려 80년의 업력을 자랑하는 독일 건강식품 브랜드 자노 닥트가 판매 중인 맥주효모 영양제로 믿을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후기

독일-자노닥트-맥주효모-후기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후기

 

 1.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가격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의 최대 장점은 바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며 400정이 들어있는 통 6병이 겨우 23,8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해외 직구 제품이라 배송이 오래 걸리는 느낌은 있지만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며 유통기한도 넉넉하기 때문에 국내 맥주효모 영양제보다 확실히 가성비는 뛰어납니다.

 2.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원료 성분

 자노닥트 비오라보 맥주효모는 신뢰가 가는 독일 브랜드가 오직 독일산 맥주효모를 알약에 첨가하여 만들었으며 맥주효모 속 영양성분인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종합영양제입니다.

 맥주효모란 맥주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효소로 보리 등을 발효시키면서 생기는 액체는 맥주로 그리고 가라앉는 찌꺼기는 건조해 추출하여 맥주효모로 만들어 사용하는데 맥아 발효 과정에서 많은 몸에 유익한 성분들을 흡수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종합영양제 혹은 탈모방지를 위해 쓰이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많이 활용됩니다.

 3.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복용법

 제품 권장섭취방법을 보면 한번 복용 시 맥주효모 알약을 5정씩 섭취하라고 되어있고 시간은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매일 2~3회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며 과다 섭취는 금물입니다.

 종이봉투에 들어있기 때문에 보관은 별로라 집에 있는 소독한 유리병에 보관해서 먹고 있는데 여름에는 변질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냉장보관 중입니다. 알약 크기는 적당하지만 국산 맥주효모에 비해 확실히 알약이 딱딱한 느낌이라 권장복 용량인 1회 5알을 한 번에 목 넘기기는 힘들고 2알, 3알씩 나눠서 물과 마시는 게 편합니다.

 맥주효모는 특유의 역한 냄새와 맛이 진입장벽인데 이 제품은 구수한 향이 나기 때문에 문제가 없고 맛도 처음에만 짠맛이 살짝 나고 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하루 2번 5알씩 10정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독일 자노닥트 맥주효모 먹는 이유

 맥주효모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이 유명해지면서 인기가 치솟아 오르자 국내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맥주효모 영양제들이 출시되면서 판매되고 있는데 다만 국내 제조사 제품들은 비교적 가격이 비싼 편이고 그리고 원료와 제조방식 등 아직 업력이 해외 오래된 브랜드들보다 짧아 신뢰성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독일 자노닥트 비오라보 비어 헤페 같은 경우 80년이라는 긴 시절을 버텨 온 독일 브랜드가 출시한 제품이며 또 맥주로 잘 알려진 독일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원료도 아무래도 신뢰가 가는 편입니다.

 게다가 이 제품은 본고장인 독일인들도 가장 즐겨 먹는 맥주효모 영양제 중 하나이며 국내에서도 수많은 후기와 높은 평점을 자랑하기 때문에 효과도 신뢰가 가고 거기다 대량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인지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가성비 제품이라 부담 없이 구매해서 드시기 좋습니다.

 맥주효모 효능 부작용

맥주효모-효능-부작용
맥주효모 효능 부작용

 

 맥주효모 효능 어떤 게 있을까요? 우리의 상상 이상으로 다양한 효과를 지닌 성분이 맥주효모로 꾸준히 섭취하면 매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탈모예방
 아마 많은 사람들이 맥주효모를 찾는 가장 큰 이유가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 아닐까 싶습니다. 맥주효모 속 아미노산 구조는 사람의 머리카락의 아미노산 구조와 흡사하여 두피의 단백질 흡수율을 증가시켜 줄 수 있고 단백질은 물론 풍부한 비오틴 성분은 모발이 가늘어지는 것을 막고 모발을 튼튼하게 만들어 탈모를 예방해주고 모발건강을 돕습니다.

 피로 해소
 피로도를 풀어주는 효과가 맥주효모 효능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과 비타민 B군이 풍부해서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촉진시키는데 체내 에너지가 충전되면서 지쳐있던 신체가 빠르게 회복되고 피로가 풀리도록 돕습니다.

 항암작용
 맥주효모 속에는 셀레늄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들이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해서 노화를 방지하고 또 종양을 자라지 못하게 막아줍니다. 또 암세포가 생성되고 전외되는 것을 예방하기 때문에 강력한 항암효과를 지니고 있는 성분입니다.

 성인병 예방
 맥주효모는 크롬과 셀레늄이 풍부하여 성인병 예방에 좋은데 크롬 성분은 인슐린 조절을 도와 혈당조절을 돕기 때문에 당뇨 예방에 좋고 또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때문에 혈행을 개선하여 혈관을 청소하고 고지혈증 및 동맥경화 등 다양한 혈관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건강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피부에 공급해주기 때문에 피부 보습에 큰 도움이 되며 단백질은 피부 탄력 유지를 돕습니다. 또 주름이 생기는 것도 예방하기 때문에 피부건강 개선 효과가 탁월합니다.

 장 건강
 맥주효모는 장내 유익균인 비피두스균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섭취 시 장안에 살고 있는 유익한 박테리아는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제거하여 장 내 환경을 건강하게 조성해서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면서 변비 등을 예방해줍니다.

 맥주효모 부작용

 신장질환 혹은 통풍이 있는 사람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 유무를 결정해야 하는데 맥주효모 속에 퓨린 성분이 소량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의 체질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속 쓰림, 복통, 두통, 장염 등 각종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소량만 섭취하다가 별 이상이 생기지 않는다면 조금씩 복용량을 늘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