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가격 효능 부작용

 날이 쌀쌀한 요즘 같은 가을이 제철인 과일 중 하나로 미녀들이 즐겨 먹는 과일로 불려질 정도로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식품이 바로 석류입니다. 오늘은 갱년기에 좋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비결이 될 수 있는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가격 효능 부작용 알아보겠습니다.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정보

미녀의-석류-콜라겐-젤리-가격-효능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정보

 

 1.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가격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며 로지나 브랜드가 제조하여 판매 중인데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가격 같은 경우 인터넷으로 최저가 구매 시 약 12,080원 정도 수준에 25 g×25포 스틱이 들어있는 1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박스가 25일 분량에 해당하니 비싸지 않은 가격에 석류 콜라겐 섭취가 가능한 상당히 괜찮은 가격대 제품입니다.

 2.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영양 성분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는 질 좋은 것으로 유명한 대표적인 석류 생산지인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23,300mg가 함유되어있으며 이것은 1포당 무려 석류 약 1.56과 첨가한 것이며 93.2%의 높은 함량을 자랑합니다. 좋은 품질의 석류 추출물이 이렇게나 넉넉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이 아님에도 평이 아주 좋습니다.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성분을 보면 핵심원료인 석류 농축액을 제외하고도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피부의 필수요소인 콜라겐도 들어있는데 육류에서 얻을 수 있는 콜라겐보다 40배 이상의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저분자 피시 콜라겐 함량이 1,250mg에 달합니다.

 게다가 30대 이후부터 급격히 감소하게 되는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물질인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인 엘라그산이 함유되어있고 무엇보다 석류 자체의 영양 성분만 봐도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코엔자임,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등 여성건강에 좋은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입니다.

 

 3. 미녀의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먹는 법

 간편한 구미젤리 타입의 스틱 포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포장되었고 식감도 좋고 타사 제품들과 비교하면 신맛이 가장 적게 가져가면서 새콤한 석류 자체의 맛을 진하게 잘 살린 것 같아서 다른 회사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맛과 비교하면 월등히 맛이 좋은 편입니다.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석류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 제품이 추천드릴만 한데 복용법 같은 경우 취향에 맞게 하루 1~2포만 1회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복용시간 자체는 딱히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공복 상태 또는 식전 30분에 섭취하는 게 좋고 만약 2포를 복용하신다면 1포는 잠자기 전 복용하시면 콜라겐이 성장호르몬을 활성화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석류 콜라겐 젤리 효능

 석류 콜라겐 젤리 효능 같은 경우 여성분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이유는 폐경기 여성들은 5년 안에 피부 속 콜라겐의 30%가 손실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노화로 인해 손실되는 콜라겐을 식품으로 섭취해서 채워주는 게 중요합니다.

 특히 석류와 콜라겐을 함께 먹으면 석류에 풍부한 비타민C가 콜라겐 흡수율을 높이기 때문에 궁합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고 석류의 엘라그산은 콜라겐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고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은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각종 항산화 성분에 의해 우리 몸의 유해 활성산소 억제 작용을 통하여 피부 노화와 주름을 방지하는 것을 돕고 아시다시피 콜라겐을 피부에 잘 보충해주면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을 도와 촉촉하면서 윤기 있고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석류는 여성의 과일로 알려질 정도로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해서 섭취 시 부족한 여성호르몬 보충을 도와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 효과를 발휘하고 엘라그산의 경우 여성 호르몬의 분비를 돕는 작용을 하여 역시 안면홍조, 우울증, 건망증, 두통 등 여성 갱년기 증상에 좋은 식품입니다.

 석류 콜라겐 젤리 효능 중 다량의 항산화 물질 섭취 효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를 돕는다고 하며 혈관을 깨끗한 상태로 청소하고 확장되면서 혈행 개선을 도와주며 신체 전반적으로 피가 원활히 공급되면 동맥경화와 고지혈증 등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석류 콜라겐 젤리 부작용

 석류는 너무 과다하게 섭취할 경우 탄닌 성분 때문에 변비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며 배탈과 설사 등 위장장애는 물론이고 신장 건강이 나쁘거나 질환이 있는 분들은 석류를 먹으면 소변을 농축시키기 때문에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섭취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