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요즘 유행한다는 2022컬러테스트

우리 대한민국은 명실상부 테스트 유행중!!

요즘 정말 온갖 다양한 테스트들이 많이있는데요ㅋㅋㅋㅋ
대표적으로 MBTI가 한때 엄청나게 유행하였고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런의미에서 요즘 핫! 하다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와 봤습니다.

테스트의 이름은 컬러테스트!로 색깔을 통해 나의 성격과 내가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지 또 어떤 사람을 싫어하는지 알수있다는데요! 과연 정말로 그런것인지 궁금해 하며 한번 해보았습니다.

빠밤!

생각보다 제 성격과 비슷하고 제가 좋아하는 타입 싫어하는 타입이 꽤나 잘 나와있어서 조금 당황 당황쓰
가볍게 해보았는데 은근히 잘 맞아서 여러분들도 한번쯤 재미로 해보면 좋을것 같네요ㅋㅋ

오늘은 좀 짧게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소개해 드려 보았는데요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소소하게 한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personalColor2022/

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까?

ktestone.com

그럼 다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