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투표를 하고 코인을 받는 앱테크 ‘크라토스’ 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살아가는데 매달 지출하는 돈은 뭐가
그리 많은지.벌어도 벌어도 본업만으로는
먹고 살돈은 벌어도 무언가 여가를 즐길만한
여유는 넉넉하지 않아요.

그래도 주식도 해보고 (하이브,현대차,증권주
가즈아!!!) 저번에 말씀드렸던 옵저버코인이나 더해 같은 앱테크, 그리고 p2e게임들까지
이것저것 조금씩하면서 큰 돈은 아니어도 조금씩 틈틈히 모아서 적금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마 크라토스는 이웃분들도 많이 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크라토스를 이번달에 시작해서 해보니 참 편하고 좋은 앱테크인 것 같아요.방식도 간단하고 하루 10분?사실 그것도 안걸리는거 같은데 그거에 비해서 상당히 고수익 앱테크 같거든요.

방법도 간단해요 이렇게 여러가지 주제에
대해 설문을 만들고 또 그 설문에 유저들이
각자 투표할수가 있는데 한번씩 클릭해서
답만해주어도 10개씩 코인을 받을 수 있어요.
하루에 50개씩 가능하니 매일 500개가 가능
하네요.게다가 댓글을 달거나 설문을 만드는등 최대 700개의 코인이 획득 가능하답니다.

최근 제가 봤을땐 개당 8원 정도였는데 그렇다면 700*8이니 대충 5600원이라는 계산이 나오네요? 진짜진짜로 길어도 하루 10분이니 저는 정말로 추천드릴만한거 같아요.
솔직히 설치나 광고보고 그래야 되는건 저도 싫어하고 해서 잘안하는데 크라토스는 참 괞찮은 앱테크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하루에 10분 이하로 한달이면 15만원정도가
가능하답니다. 근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다음달부터 채굴량을 반으로 줄여 버린다네요 ㅜ

그래도 양이 주는만큼 가격은 오히려 올라서
어느정도 방어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달에 10만원 이상은 그래도 벌 수 있지 않으려나요?

저는 추천인 그런거 받을 생각도 없고요.
그냥 좋은 앱테크인거 같아서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면 해보셔도 괞찮을거 같아서
써봐요! 티끌모아 태산 ㅎ ㅎ



이번달 중순부터 시작해서 아직 많이는 못모았는데 열심히 해봐야겠어요.다들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