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웰모아 발마사지기 사용법 가격 후기 작성

 부모님 생일 선물로 웰 모아 발마사지기 구입해 드렸는데 블로글 글도 쓸 겸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서 웰 모아 발마사지기 사용 후기 작성해보려 합니다. 부모님 다리 건강은 물론 혈액순환을 위해 발마사지기를 선물로 고민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웰 모아 발마사지기 정보

웰모아-발마사지기-사용법-기능
웰모아 발마사지기 기능 사용법 정보

 

 1. 웰 모아 발마사지기 가격

 저는 너무 비싸지도 그렇다고 너무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대의 발마사지기를 구매하고자 했는데 가격도 234,050원으로 착하면서 리뷰나 평도 좋았던 웰 모아 발마사지기가 눈에 들어와서 부모님 선물로 구매해드렸습니다.

 2. 웰 모아 발마사지기 기능

 웰 모아 발마사지기는 이름 그대로 발과 다리에 사용되는 안마기기로 전원은 코드를 통해 충전하는 방식이고 안마 방식의 경우 공기압+지압+두드림+롤링+진동 방식을 사용하며 강도 조절도 가능하고 온돌 기능도 있어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사용이 아주 간단해서 좋은데 한눈에 버튼들이 들어오는 터치패드 리모컨을 통해 처음에 전원 버튼을 누르고 원하시는 모드를 3가지 자동 모드 중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드림 기능은 종아리 뒤쪽을 적극적으로 두드려주면서 마사지해주고 롤링 기능의 경우 발바닥을 집중적으로 지압하고 롤링 마사지해주는 기능입니다.

 이때 마사지 중 온열 기능을 눌러 사용하면 온열 마사지를 통해 발등을 감싸면서 경직되어 있던 다리를 따뜻하게 만들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안정시키면서 마사지 효과를 증가시키고 강도 조절 기능도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강도에 따라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3. 웰 모아 발마사지기 사용법

 사용법도 쉬워서 좋은데 우선 바닥을 향해 웰 모아 발마사지기를 꺼내서 놓고 함께 동봉되어있는 전원을 연결하는 선과 어댑터 선을 연결시켜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소파나 의자에 앉아주신 후 양발과 다리를 웰 모아 발마사지기 안쪽에 편하게 넣어주시고 바닥 부분의 스탠드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편한 각도로 조절해주고 이후 가운데 위치한 터치 패드의 전원 버튼을 on 하고 자신이 원하는 모드와 강도 세기를 선택해서 눌러서 조절하시면 마사지가 시작되고 자동적으로 15분 뒤 마사지가 종료됩니다.

 웰 모아 발마사지기 후기

 

웰모아-발마사지기-후기-가격
웰모아 발마사지기 후기


 그동안 발마사지기는 세라젬 제품을 총 2번 구매했었는데 한 번은 이사하면서 버렸고 또 한 번은 몇 주 전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아무래도 하루 중 3분의 1 이상 앉아있는 시간이 차지하는 요즘 사람들은 앉은 자세 때문에 허벅지가 눌리면서 혈액순환이 방해받고 이 때문에 다리가 붓고 아픈 경우가 많아집니다.

 저희 부모님은 물론 저도 업무가 앉아서 하는 일이다 보니 다리와 발이 자주 붓고 아프고 가렵기까지 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 저녁만 되면 종아리는 물론이고 발이 엄청나게 부어서 슬리퍼 말고는 운동화든 구두든 맞지 않아서 신기가 힘든 순간도 많을 정도가 가끔 있을 정도로 붓기 증상이 심한 편입니다.

 


 저와 부모님 같이 앉아있는 시간이 하루의 대부분인 사람들은 마사지를 통해 다리를 풀어서 혈액순환을 도와줄 필요가 있고 아무래도 직접 마사지를 하기는 불편하고 그렇다고 마사지샵에 들리자니 번거롭고 시간과 비용도 많이 들기 때문에 초기 비용은 아까워하지 말고 발마사지기를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게 확실히 편합니다.

 웰 모아 발마사지기 발 크기는 어머니는 245mm이고 저는 270cm, 아버지는 265cm인데 셋다 큰 불편 없이 사용이 가능할 정도라 발 사이즈에 맞을지 고민하실 필요는 없겠고 디자인도 깔끔하면서 실용적으로 생겨서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전자기기는 사용할 때 아무래도 윙윙거리는 기계음이 신경 쓰이는데 웰 모아 발마사지기는 기계소리가 들리기는 하지만 전자레인지처럼 소리가 요란하거나 그런 것은 아니라서 발마사지 중 티브이를 보거나 컴퓨터로 다른 일을 같이 하더라도 별로 거슬리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온열 기능을 사용하면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마음이 풀리는 느낌이 드는데 너무 뜨거운 것도 아니고 적당한 온도라서 좋았고 두드림 기능은 강도가 약한 편인 것 같아서 적어도 2단계 이상 올려야 그나마 종아리가 좀 시원해지는데 두드림 기능은 비슷한 가격대의 마사지기와 비교해서 딱히 뛰어나다고 볼 수 없겠습니다.

 발바닥 롤링의 경우 굉장히 강도가 센데 아프지만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확실히 가볍고 부기가 빠지는 느낌이 들어서 시원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롤링 기능이 좋은데 다만 2단계만 강도를 올려도 굉장히 세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1단계 정도만 사용하셔도 효과는 있을 것 같습니다. 두드림은 그저 그랬지만 롤링 기능은 확실히 아픔만 참는다면 훌륭했습니다.

 가격도 좋고 발바닥과 종아리를 함께 관리할 수 있으며 다른 마사지기와 비교하면 사용법도 쉽고 모드와 기능 조절도 섬세하게 할 수 있으므로 20만 원대 발마사지기 추천을 원하다면 구입할만한 것 같습니다.

 다만 종아리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길 원하신다면 실망하실 수 있으므로 롤링이 목적이거나 종아리와 발바닥 등 전체를 적절히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께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