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본책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EBSI 국어교사 윤혜정  1타 강사 혹은 미녀 강사라는 호칭으로도 아마 열심히 ebs를 통해 공부하는 학생분들에게는 익숙한 분이시죠? 교재 개념의 나비효과 로 유명한 윤혜정님은 연봉 수십억의 제의들을 모두 뿌리치고 절대 사교육계로 넘어가지 않고 제자들과 공교육계에 남겠다고 하신 멋진 분이시죠.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저 또한 10여년전 고등학생일때 이 시리즈 교재로 열심히 국어를 공부했었죠. 아마 이제 2023년 판 개념의 나비효과를 통해 또 다시 수능준비생 분들이 열심히 공부하겠지요?



Ebs 인강과 함께 배움에 진지한 학생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교재 로 열정적인 수업을 진행하시죠.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입문편 ‘ 을 필두로 몇몇 교재들이 있고 배움이 필요한 교육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교재를 골라 국어에 대해 배우실 수 있습니다.

현재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2023 년 판이 나올 시기죠? 워크북은 1월 17일에 발행 예정이라고 사이트에 나와있더군여.

수능에 출제되는 중요 개념을 중심으로 정리했고 수능특강 학습 전 연계교재의 실력을 배양할 수 있다고 설명되어있습니다. 수능개념+유형+평가원 기출 문항을 구성으로 실전에 대비한 교재랍니다.

여유롭지 않은 형편이라 힘든 상황에서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저렴한 공교육을 제공 하고 싶어서 자신과 비슷한 인지도의 강사들이 수십억이나 수백억을 1년에 벌기도 한다는데도 그 수십분의 1에 불과한 강의료와 연봉을 받음에도 EBS에 남아 아직도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네요. 실제로 타업체에서 수십억의 오퍼가 오기도 했는데 열정적인 선생님인 그녀는 더 많은 돈과 인기를 누릴 기회를 스스로 뿌리쳤다고 해 화제가 됐습니다.


다들 ebs에서 강의하다 좀 뜨면 돈과 인기를 쫒아 사교육판으로 떠나기 마련인데 무려 16년이나 가난하고 기회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공교육에 남아있는 윤혜정 선생님 ,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2023 편으로 또 다시 많은 학생들이 배움을 얻게 되겠죠? 정말 멋진 참 스승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