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자라 Zara 한복 재해석 키즈라인 아동복 한국 단독 출시

스페인 기업으로 글로벌 패션 그룹 중 하나인 인디텍스 밑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스트 패션 Spa 브랜드인 자라(ZARA)가 이번 설 연휴 명절을 노리고 우리나라 한복을 재해석해 제작한 키즈라인에 속하는 아동복을 한국 단독 출시 선언했습니다.

자라_아동_한복
출처 자라 홈페이지

이번 아동복 전용 생활 한복은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6개월에서 5살까지 새로운 키즈라인업으로 패션을 꾸밀수 있도록 라인업들이 나와있습니다.

자라_한복_리비드_콤비_원피스
출처 자라 홈페이지

 

정말 예쁘죠?리브드 콤비 원피스 29000원,파이핑 패딩 베스트 39000원,리브드 타이즈 15000원,3컬러 텍스처 복주머니 12000원등으로 룩을 완성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자라_아동한복_2
출처 자라 홈페이지



  

자라_아동한복_남성
출처 자라 홈페이지

 


  해피 뉴 이어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이번 자라의 아동 한복들은 국내 zara 매장과 공식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인들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의상인 한복을 재해석 해서 새로운 키즈라인 컬렉션을 한국에 단독 출시하는 것이고 이번 제품으로 곧 있을 설 명절을 노리고 판매되는 것이 확실한만큼 다양한 이벤트로 부모님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동한복 콜렉션 런칭을 기념으로 자라는 이미 여러 구매 해택을 공개했는데요.어제 11일부터 이미 이벤트를 실시한 것으로 보이고 해피 뉴 이어 콜렉션등 키즈라인 아동복을 5만원 이상 구매시에 설 연휴를 기념해 아이들용으로 제작된 세벳돈 봉투 세트와 호랑이해를 기념한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를 만들어둔 재고들의 소진 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괞찮게 빠진거 같고 일단 보기엔 너무 이쁜데다가 한복인데도 생활 활동시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니 올해는 큰아버지댁가면서 사촌동생 조카 선물로 이거다 싶네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