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choice 효능 부작용 후기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choice 효능 부작용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기존에 섭취하던 멀티비타민 영양제를 모두 복용해서 다른 걸 먹어보려고 찾다가 누적 1억 포가 넘게 팔린 제품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정보

트루바이타민-초이스-효능-부작용-복용법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정보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제품 설명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는 기존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강화한 버전으로 포장지를 뜯어보면 알약이 1개 더 추가되면서 총 1 정의 비타민 영양제가 들어있었습니다. 한 박스에 총 30포가 동봉되어있고 1포에 총 1,840mg의 내용물이 들어있으며 딱 한 달 섭취 가능한 용량인데 배달비까지 1박스에 3만 원 초반 정도 가격에 구매 가능했습니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성분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총 9종의 프리미엄 비타민이 함유된 종합비타민 영양제입니다. 영양공급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겠고 수용성과 지용성 비타민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오렌지색 알약에는 비타민B1, B2, B6이 5000%씩 고함량으로 들어있고 빨간색은 스위스 공장에서 생산된 비타민A, D, E 100%가 첨가되어있습니다. 하얀색 알약은 비타민C로 500% 함유 중이며 마지막으로 핑크빛 알약 안에는 비오틴 및 비타민B12가 5000% 들어있습니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효능

 종합비타민 영양제로 평소 식사가 부실하거나 채소를 편식하는 아이들 및 노화하면서 자연히 영양소가 체내에서 부족해지는 노인분들의 종합영양제로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 성분들은 몸안에서 에너지를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단백질과 지방 등의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고 온몸에 활력을 충전해줘서 지쳐있던 육체적, 정신적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줍니다.

 그래서 매일 바쁘게 일하면서 살아가는 직장인들이 기운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학업 때문에 밤늦게 공부해서 피로가 쌓이는 수험생들이 트루바이타민 초이스를 꾸준히 섭취하면 피로 해소를 도와주며 가사로 지친 주부들에게도 좋습니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효능 같은 경우 비타민C 및 비타민E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발휘하여 질병을 일으키고 몸을 급속하게 노화시키는 유해 활성산소를 줄여서 신체와 피부 노화를 방지해줍니다. 또 세포를 보호하여 면역기능 유지를 돕기 때문에 감기와 독감 등 각종 질병의 예방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A 성분은 어두운 밤에 시각을 적응시켜주며 망막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시력보호를 돕는 성분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과 컴퓨터 등 전자기기 사용으로 지친 눈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으며 안구 건강 개선을 도와줍니다.

 게다가 비타민D 성분은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고 뼈와 치아 형성에 관여하기 때문에 뼈를 단단하고 건강하게 개선하여 각종 뼈 질환 예방을 도와주며 특히 노화하게 되면 가장 무서운 질환 중 하나인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부작용

 특이한 체질이거나 알레르기가 있다면 원료를 잘 확인하시고 특정 질환이 있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사람들은 전문가와 상의하시는 게 좋고 피부발진 등 이상 사례가 부작용으로 발생하면 섭취를 그만두고 전문의에게 상담받으십시오.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후기

 

덴프스-트루바이타민-초이스-후기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후기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초이스 제품 박스를 뜯으면 친환경 포장지가 들어있고 1포당 빨강, 오렌지, 하얀색, 핑크색 총 4가지 색깔 알약이 동봉되어있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물과 함께 복용하면 부담 없이 목 넘김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아침에 시리얼로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는 편이라 아무래도 탄수화물과 우유의 단백질과 칼슘을 제외하면 영양섭취가 부족한 편이라 저는 이런 비타민 종합영양제로 영양을 보충하는 편인데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비타민 구성은 지용성과 수용성 모두 골고루 들어있어서 이런 역할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운 성분 구성과 함께 휴대도 편하고 9종의 프리미엄 비타민이 들어갔지만 1박스에 3만 원이라는 가격은 타 종합비타민 영양제와 비교하면 결코 비싸지 않고 오히려 저렴해 보이는 가격으로 가격 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을 꼽으면 9종의 비타민이 충분한 함량으로 들어있어서 몸의 피로를 풀거나 쉽게 지치지 않는 등의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다른 종합비타민과 달리 미네랄은 첨가되지 않아서 엽산과 아연 등을 섭취하시려면 따로 구매해서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트루바이타민 제품은 5년 만에 1000억 매출 , 총 누적 1억 포 판매를 달성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멀티비타민 영양제로 짧은 시간 동안 이만큼 사랑받았으니 믿고 한번 복용 중입니다. 이 제품 다 먹으면 다음 멀티비타민은 또 뭘 섭취해볼지 고민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