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허그에스리머 성분 특징 부작용 복용법

우리나라 사람들은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도 자주 하고 건강식품도 열심히 챙겨 먹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클렌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허그에스리머 성분 특징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허그에스리머-내돈내산-후기
내용과는 무관한 이미지

허그에스리머 성분

이 제품은 주원료로 수용성 식이섬유에 해당하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귀리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궁합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로 푸룬 농축액, 알로에베라겔 추출분말, 브로멜라인, 17종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7종 비타민 및 미네랄, 식물성 추출액 등 다양한 부재료들도 체계적으로 배합했습니다.

특히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1팩당 3,750mg 고함량으로 함유했고, 불필요한 우리 몸에 유해할 수 있는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중국산 싸구려 원료가 아닌 오직 우리나라 100% 국내산 자연 원물 발효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허그에스리머 가격

이 제품의 정품을 공식판매처인 hug-nature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박스당 100ml 용량의 추출물을 첨가한 파우치가 총 10포 동봉되어 있으며 가격은 1박스 57,6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매 전 허그에스리머 내돈내산 후기 평들을 잘 살펴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허그에스리머 특징

이 제품은 기타 가공품으로 분류된 일반식품으로 어떤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목적의 의약품이 아닙니다.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도 아니기 때문에  자연 성분들을 섭취하여 건강관리에 도움을 얻길 원하는 분들이 보조적으로 섭취하는 정도가 적합한 보조식품입니다.

특히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귀리 식이섬유, 차전자피 식이섬유 등 각종 식물성 식이섬유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으므로 평소 채소 섭취량이 부족한 분들의 식이섬유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유래 식물 성분과 유산균,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도 하루 1팩으로 함께 섭취 가능합니다.

따라서 꾸준하게 간편한 하우 한팩 허그에스리머 섭취를 통해 안전한 성분들로 몸이 가벼워지는 비움에 도움을 얻을 수 있고 하루를 가볍고 활기차게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된다고 합니다.
물론 체감 차이가 개인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십시오.

 

허그에스리머 복용법

국내산 자연 성분들만 엄선해서 사용하고 우수한 GM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및 제조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합니다. 상큼한 매실맛 액상으로 흡수도 용이하고 맛도 크게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설탕을 무첨가 했고 콜레스테롤과 지방도 0%로 큰 부담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섭취방법은 아침에 하루 한번 1회 1포를 파우치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과 탄산수 등에 타서 섭취하면 됩니다. 평소 장건강 관리를 원하거나 가벼운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께 식이섬유 섭취가 권장된다고 합니다.

허그에스리머 부작용

  • 임산부와 수유부, 특정의약품 복용 군 또는 질환보유자는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를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