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Kbs 2tv 2022 신규 덕질 주접 어덕행덕 예능 주접이 풍년 송가인 Bts 등 주접단 모집

여러분은 특정 가수나 배우등 연예인들이나 인물들의 팬이 된 적이 있으신가요?이번에 자신이 팬이 된 스타의 이야기를 하고 자랑을 하며 웃고 떠드는 신규 덕질 예능이 생긴다고 하네요. 어덕행덕 토크버라이어티 주접이 풍년 스타의 덕질을 하며 살아가는게 낙인 주접단 들을 모셔서 그 이유와 사연들을 함께 이야기하며 이해를 도모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팬심자랑 대회 주접이 풍년 이라고 홍보 하고 있는데 한가운데 저분 검정 고무신에 나오시는 기영이 할머니분 아니신가요 ㅋ ㅋ 과연 기영이 할머니는 누구의 팬이실지.역시 트로트 가수시려나?

주접이 풍년은 Ktb 2tv에서 방영 된다고 하고요 , 첫 예능 방송 방영은 오는 2022년 1월 20일 오후 9시 30분 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연출엔 편은지 , 홍연희 , 김현우 분들이 있으시고 작가분들엔 정선영 , 조안나 , 유선경 , 윤소영 , 정완주 , 유시현 , 강진선 , 이채영등 정말 많은 작가분들이 계시네요.

주접이 풍년 은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 대한 얘기를 나누고 마음껏 덕질 자랑을 하며 자신의 스타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tv 방송을 통해 보일 수 있다라 팬과 스타의 관계가 더 두꺼워질 수도 있고 다른 세상에서 살아가는것 같은 연예인을 좋아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인식을 바꿀 수 있는 취지의 프로그램 같습니다.

주접이 풍년 은 현재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덕질의 이유와 덕심을 토로하는 예능인 만큼 각 스타들의 주접단들을 모집하는데 혈안이 되어 있고요. 그 중 주접이 풍년 1화는 벌써 사전 녹화가 되었고 무려 미스트롯 으로 우승하며 트로트 여신으로 떠올랐던 송가인님이 그 첫번째 주접이 풍년 의 주인공 이라고 합니다.
첫방영부터 송가인님이라니 공을 들인 예능인가 보네요. 주접단들과 즐겁게 얘기하신것은 물론 역조공까지 하고 가셨다니 참여에 성공해 직접 주접단으로 가서 좋아하는 팬에 대한 덕심도 자랑하고 선물도 받으신 팬분들은 참 보람 찼을것 같습니다.

그 다음 주접이 풍년 타자들도 굵직굵직한 스타분들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그 중 무려 bts 편 사연 모집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성별 , 지역 , 나이 불문 하고 bts 방탄소년단을 좋아하시는 팬분들이라면 누구든 환영이라네요. 주접이 풍년 Bts 편이라 세계를 사로잡으며 글로벌 월드 투어를 도는 빌보드 아이돌 방탄소년단인 만큼 덕질 하시는 팬분들의 수도 장난아니시겠죠? 아미 분들의 경쟁이 매우 치열할거 같네요.

주접이 풍년 예능 잘되서 계속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는 한선화 편도 만들어 주시고 ….
나도 가서 12년 시크릿타임으로써 덕질 자랑좀 하게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