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PFA 루테올린 차즈기 눈영양제 효능 부작용 복용법

 건강을 챙기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오늘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시간이 많고 그로 인한 눈 피로가 쌓여 눈건강이 나빠지는 것이 걱정되는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는 PFA 루테올린 차즈기 눈영양제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차즈기추출물이란

 차즈기는 한의학에서 예전부터 많이 활용했던 식물로 고려시대 향약구급방과 중국의 본초강목에도 약재로 처방한 기록이 다수 있습니다. 현대에서는 주로 눈건강에 이로운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데 차즈기추출물 속 주요 성분인 루테올린이 항산화 성분으로 풍부하게 들어있고, 루테올린 배당체가 함께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 덕분에 차즈기추출물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습니다. 이 내용은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루테올린 차즈기 효능 있나요?

 사람의 신체 근육은 영양분을 잘 공급하고, 운동을 꾸준하게 열심히 하면 단련해서 강화시킬 수 있는 반면, 우리 시력과 연관 있는 눈의 모양체근의 경우 운동으로 단련이 불가능해서 평소 안구건강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 근육 기능 저하가 나타나면 노안이 발생하는 주범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죠.

 그리고 눈건강을 보호하는데 차즈기추출물의 꾸준한 섭취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며, 차즈기 속 항산화 작용을 하는 루테올린이 혈관 속 노폐물 배출을 돕고, 루테올린 배당체는 안구의 모양체와 혈관을 이완시키고, 안구 근육 조절 기능을 향상하며,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차즈기추출물이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반응형


 스마트폰 사용량이 평소 많은 30명을 대상으로 4주의 기간 동안 차즈기추출물을 섭취시킨 후 그 결과를 확인했던 인체적용시험 연구결과를 보면 안구 굴절이상도 개선, 조절근점과 폭주근점 감소, 눈 근육 조절 용이성 개선,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후 눈의 피로도 개선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실험 조건과 대상마다 달라지기 마련이라서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고, 본 내용은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PFA 루테올린 차즈기 눈영양제 특징

PFA-루테올린-차즈기-내돈내산-후기

 제품을 판매 중인 피토틱스 브랜드는 좋은 제품 품질로 인지도가 있는 기업이며, 전문 약사가 설계했고, 소비자들의 PFA 루테올린 내돈내산 후기 평 역시 상당히 좋습니다. 확실하게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가 있고, 주원료는 역시 기능성 소재인 차즈기추출물로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부원료로 비타민A 혼합제제, 결명자추출물분말, 아사이베리분말, 베타카로틴 혼합제제, 빌베리열매추출물분말 등 우리가 흔히 눈에 좋다고 알고 있는 성분들이 다양하게 부원료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원료 구성은 좋은데 단점은 가격대가 좀 높아서 1개월에 5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구매여부는 본인에게 필요한지 신중하게 고민해서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PFA 루테올린 차즈기 복용법

 1박스에 600mg의 추출물이 담긴 정제 30정이 동봉되어 있으며,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개별 PTP 포장방식으로 들어있고, 정제 사이즈도 적당해서 목 넘김도 어렵지 않겠습니다.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고 차즈기추출물 하루권장섭취량 복용량 같은 경우 1일 500mg인데, 이 제품은 1일 1회 1정만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함량을 충족합니다.

 PFA 루테올린 차즈기 부작용

 일반적으로는 천연 식물성 원료로서 별 부작용을 걱정하실 필요가 없지만, 민감한 시기인 임산부와 수유부, 특정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다면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부터 하고 복용유무를 결정하셔야 안전합니다. 또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원료를 꼼꼼하게 살피시길 바랍니다.

 차즈기는 칼륨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평소 신장이 안 좋은 사람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당연히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를 비롯한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 섭취를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어디까지나 건강유지 목적으로 보조적으로 성분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또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