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고려은단 유재석 DHA 오메가3 가격 부작용 복용법

 오늘은 유재석 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계신 고려은단 유재석 DHA 오메가 3 가격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늘 비타민C와 종합비타민제 다음으로 많이 섭취하는 영양제가 오메가 3인데 국민 mc 유재석 님이 모델이라니 뭔가 믿음이 좀 더 가는 느낌입니다.

 

 고려은단 오메가 3 정보

 고려은단 브랜드가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원래 이 제약사는 비타민 영양제로 유명한데 최근 오메가 3 영양제에 힘을 주면서 대대적으로 홍보와 함께 새로운 캐시카우로 만들기 위해 밀어주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실제 판매량도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고려은단-오메가3-가격-부작용
고려은단 오메가3 정보

 

 1. 고려은단 오메가 3 가격

 정식 제품명은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 3 제품으로 함량에 따른 여러 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401mg, 670mg, 751mg, 801mg 등 자신이 섭취하고 싶은 함량의 제품을 골라 섭취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중 제가 눈여겨본 제품은 1통에 751mg 용량의 캡슐이 60정 들어간 기본 제품으로 고려은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3박스를 47,900원에 구매 가능하고 3개월 분량에 해당됩니다. 즉 1달에 16,000원 정도인 셈인데 더 저렴한 오메가 3 제품이 많지만 안전한 원료가 들어간 오메가 3 섭취를 원한다면 괜찮아 보입니다.

 


 2. 고려은단 오메가 3 성분 원료

 오메가 3 섭취 시 중요한 건 얼마나 내 체질에 잘 맞는 좋은 원료를 사용했는지 아는 것인데 일단 1세대, 2세대가 아닌 알티지 오메가 3이 들어가기 때문에 고려은단 퓨어 DHA 알티지 오메가 제품은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어떤 어류에서 추출했는지 여부가 아무래도 요즘 바닷속 중금속이 많다고 하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중요한데 먹이사슬 최하위층인에 위치한 멸치와 앤초비로부터 추출했고 글로벌한 오메가 3 원료사인 골든 오메가 브랜드의 품질 높은 원료가 들어가서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DHA+EPA 함량 합이 700mg 이상인가 여부도 오메가 3을 고를 때 중요한데 고려은단 오메가 3은 DHA 함량이 하루 섭취 기준 무려 750mg에 달하고 EPA 함량도 150mg로 총합 900mg의 높은 함량과 순도를 지니고 있으므로 타사보다 좀 더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잘 만든 제품입니다.

 3. 고려은단 오메가 3 복용법

 박스를 뜯어보면 10 캡슐씩 PTP 개별 포장방식으로 통당 6개씩 들어있으며 비타민E가 함께 들어가서 오메가 3의 산패를 막아줍니다. 특히 식물성 캡슐 사용이 눈에 띄는데 보관도 용이하지만 무엇보다 생체 흡수율과 이용률이 동물성 캡슐보다 뛰어납니다.

 1일 1회 딱 한 번만 충분한 물과 함께 2 캡슐을 섭취하면 되고 비린내도 없어서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할 텐데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오메가 3은 당연히 불포화지방산에 속해서 담즙산을 통해 흡수되므로 공복이 아닌 식간 및 식후에 먹는 게 흡수가 잘되며 오전보다 오후에 섭취가 좋습니다. 또 유산균과 함께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고려은단 오메가 3 효능

 고려은단 오메가 3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기능성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지질을 개선하여 동맥경화와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의 예방을 돕고 혈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과 건조한 눈을 개선시켜 안구건조증 등 안구질환을 예방하고 눈 건강 보호를 돕는다는 효능입니다.

 물론 식약처가 인정한 공식 기능성은 위의 혈관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지만 오메가 3은 사실 더욱 많은 도움을 신체에 줄 수 있는 꼭 필수로 섭취가 권장되는 성분입니다.

 우선 DHA가 750mg나 들어간 이 제품은 DHA 자체가 뇌신경의 주요 구성성분이기 때문에 오메가 3을 꾸준히 섭취하여 두뇌발달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고 인지력과 기억력의 개선을 통해 치매예방과 두뇌건강 보호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몸의 노화를 늦추기 위해서도 꼭 섭취하실 필요가 있는데 우리의 신체와 피부가 늙고 병들게 되는 가장 큰 주범인인 활성산소를 오메가 3이 줄여주기 때문에 몸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주름을 개선하며 신체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또 불포화지방산은 피부 속 수분 공급을 돕고 촉촉하면서 윤기 있고 탱글 거리는 피부로 개선시켜 줄 수 있으며 특히 아토피를 예방하려면 오메가 3을 꾸준히 섭취하여 오메가 3와 오메가 6의 지방산 비율을 맞추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오메가 3이 부족하면 출산 후 여성의 산후 우울증을 유발하고 기분장애 증상에도 오메가 3이 개선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EPA 자체가 섭취 시 우울증과 불안감, 불면증, 자살충동, 권태감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고려은단 오메가 3 부작용

 오메가 3 부작용은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드물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개인마다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니깐 주의는 필요한데 구역감을 느끼거나 구토가 심하고 배가 아픈 위장장애가 있는 경우 섭취를 줄이시고 그래도 나타나면 중단하십시오.

 콜라색 소변 또는 황달 증상이 나타난다면 간이 나빠졌다는 신호이며 섭취 후 극심한 두통과 어지럼증을 느끼는 경우에도 역시 섭취를 멈추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생선과 해산물 알레르기 체질이라면 피부 두드러기와 호흡장애 등 알레르기 반응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