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소식들

닥터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부작용 사용법

 글루타치온이란 성분에 대해 잘 알고 있으신가요? 보통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피부 미백주사를 고려하셨거나 맞아본 분들은 거기에 들어가는 성분으로 들어보셨을 텐데 오늘은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부작용 사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정보

닥터린-슈퍼-글루타치온-필름-효과-사용법
닥터린 슈퍼 글루타치온 정보

 

 1.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가격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가격은 최저가 구매 시 1박스에 약 26,550원 수준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일반적으로 주사로 많이 맞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먹는 영양제도 아닌 구강점막에 부착하는 필름 형태의 제품으로 만들었다는 점으로 1박스에 400 mg×30매의 필름이 들어있고 1개월 사용 가능합니다.

 2.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성분 원료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1매를 기준으로 2번의 발효와 2번의 필터링을 거쳐 고농축 된 50% 고순도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 성분 함량이 130mg 들어있고 여기어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나이아신, 셀렌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우리가 흔히 피부에 좋은 영양제를 고를 때 거기 자주 포함되어있는 밀크씨슬과 L-씨스 테인, 피시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부원료로 첨가되어있습니다. 단순히 구강점막에 필름을 붙이는 것만으로 이 좋은 성분들을 몸 안에 얻는다니 신기합니다.

 

 3.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사용법

 글루타치온 성분을 닥터 린은 왜 직접 먹는 방식이 아닌 구강점막에 붙여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형태로 만들었을까요? 그 이유는 단순히 먹는 글루타치온은 간과 장을 통해 흡수되기 때문에 소화효소에 의해 아미노산이 되거나 분해되므로 생체 이용률이 겨우 10% 수준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같은 경우 경구가 아닌 입안에 붙인 후 영양분을 서서히 빨아들이는 형식이라 장과 간을 통하지 않고 구강의 혈관을 통해 직접적으로 몸 안에 전달되면서 흡수도 잘되고 효율적으로 이용률도 증가합니다.

 사용법 역시 어렵지 않은데 제품의 파우치를 개봉한 다음에 필름을 꺼내거나 파우치를 굴려가며 내리고 필름을 입천장 및 볼 안쪽에 잘 붙여주시면 됩니다. 매일 1~2매를 취향에 따라 붙이면 된다는데 1매씩만 사용해도 효과가 괜찮겠습니다.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정리

 글루타치온은 항산화제 중에서도 우리 몸에 가장 중요한 항산화 성분으로 꼽힙니다. 단순 기전으로 보면 글루타치온의 효과 유무에 논란이 끊이지 않고 효과가 없다는 논문도 존재하는데 그러나 그렇게 보기에는 분명 주변에 미백 주사를 맞거나 영양제로 먹고 나서 효과를 봤다는 분들이 여기저기 많습니다.

 실제로 다른 논문에서는 외부에서 글루타치온 성분을 투여해주면 체내 글루타치온 수치가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는데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중 멜라닌 색소 침착 억제 작용을 하는 몸안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여 피부 미백을 돕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인체적용시험이 있는데 성인 남녀 60명을 대상으로 글루타치온을 4주간 섭취시켰더니 얼굴을 포함하여 신체의 6 부위에서 멜라닌 색소가 감소하였고 이 덕분에 피부색 밝기가 개선되면서 피부를 더 하얗게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특히 글루타치온 필름 효과 같은 경우 경구로 섭취할 때 보다 이용률이 3~10배 이상 높아서 아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데 몸속의 독성물질인 활성산소와 중금속 등이 쌓이면 노화를 촉진시키고 각 장기를 공격하여 간 손상, 심뇌혈관 질환, 심하면 암을 유발하게 됩니다.

 글루타치온은 체내 활성산소 등 각종 독성물질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노화방지를 도와줄 뿐 아니라 면역력을 강화하여 각종 성인병과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전신건강 개선과 유지를 도와줍니다.

 글루타치온이 면역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인체적용시험이 있는데 건강한 상태의 성인 남녀에게 글루타치온을 섭취시킨 실험 결과 2주가 지났을 때 면역세포인 림프구가 약 60% 증가했고 면역세포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nk세포는 무려 400% 증가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줄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글루타치온은 몸 안에 여러 곳에 존재하지만 그중 간세포에 아주 많다고 하며 그래서 해독작용을 할 수 있는 간 건강 개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 환자 34명에게 4개월 동안 글루타치온을 섭취시킨 결과 atl 간수치가 유의미하게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닥터 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부작용


 필름 타입 제품들은 효과가 강력한만큼 부작용도 강할 수 있습니다. 우선 드물기는 하지만 발진 및 두드러기 등 몸의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럴 경우 섭취 중단 후 병원에 내원해야 합니다. 또 소화기에 부작용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식욕이 부진해지거나 구토와 구역, 위통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흔하지는 않고 아주 드물게 안면이 창백해지거나 혈압의 급격한 저하 및 맥박 이상 등이 생길 수 있으며 이 경우 투여를 중지해야 하며 심할 경우 아나필락시스 증상이 나타나서 사망에 이를 수 있으므로 항상 주의합니다.